방탄소년단 과거, 전자 계집(글램 다희) 백댄서? 보컬로이드 시유

 

 

 

빌보드 어워드 AMA 등 세계가 주목하는 큰 시상식과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는등 이제는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가 사랑하는

대형 아티스트가 된 방탄소년다. 하지만 원체 소속사가 중소소속사

소형인지라 초반에는 푸시도 못받고 힘든 시절이 있었는데요.

 

 

힘없을때 뭐 아이콘 바비에게 디스당한 전력이라든지.. 혹은

정말 이름없는 신인으로 말도안되는 무대에 선 전력이라던지..

알고보면 눈물나는 과거, 짠내나는 과거가 많은 방탄소년단.

찾아보니 요런 황당한 과거도 있어서 가져와봤네요.

 

 

 

방탄소년단 BTS 7명 모두가 선 무대는 아니지만.. 슈가, 지민, 제이홉, 정국

이렇게 4명이서 섰던 무대에요. 보컬로이드 시유의 무대에 백댄서로 선..

보컬로이드는 SBS 와 야마하가 합작해서 만든 음원가 캐릭터 자체인데요

하츠네 미쿠 메구리네 루카 등등을 생각하시면 될듯한데요.

 

[스폰서광고]

여하간 이 보컬로이드 한국어 관한 부분은 SBS와 방시혁이 공동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시유 퍼포먼스에 방시혁 빅히트의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이 함께한듯 하네요.

 

 

방탄소년단? 그들도 일개 제 백댄서에 불과하죠 라고 말하는듯한 시유..ㅋㅋㅋ

무대위 스크린에서 시유가 춤추고 그 바로 밑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백댄서로 춤을 추는 모습.. 이때만해도 몰랐죠 방탄이 지금만큼 클줄..

 

 

참고로 그당시 시유의 성우를 맡았던 사람이 글램 다희에요.

글램 다희 아시죠? 이병헌 협박하다가 1년동안 감방 다녀온..

이싼타..그분 ㅎㅎ 글램 다희랑 이지연이랑 둘이 같이 협박해서..

 

[스폰서광고]

다희는 현재는 개명을하고 연예계를 은퇴해서 아프리카 비제이로

활동중이라고 하고요..참 살다보면 전화위복이 되기도, 양지가 음지되기도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역시 인생은 살아볼일..

 

당시 보컬로이드 시유 본방을 봤다는 인증글들도 수두룩한데요

"얘들이 방탄이었어?" ,  "방탄 고생많이했구나" , "나였으면 저때 소속사 나갔다"

"방탄 진짜 열심히 살았다" "한낱 전자계집 시다바리 했다니" 등등

충격과 혼란의 댓글들도 엄청 많이 달렸네요..

 

 

근데 방탄소년단이 정말 지금의 성공이 있기까지는..이것저것 가리지않고

뭐든 열심히 하면서 저 바닥부터 올라와서가 아닌가.. 싶기도 해요

그리고 지금에사 느끼는 거지만.. 방시혁은 생각보다 더한 덕후였고..

 

 

 

[화제이슈] - 씨잼 바스코 대마초, 불리 윤병호 인스타 응원 댓글 논란 "사랑함다 잘다녀오십쇼"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미국 파파라치 동영상, 인종차별에 RM 놀람 뷔 경계 정국 재밌음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살해협박 또? 9월 미국공연 앞두고 두번째 위협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bj철구 말투 성대모사? 아프리카 시청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해외공연 성추행? 치마사이 만지고.. 빅히트 스탭 인권침해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랩몬 인종차별? 개인기는 흑인영어, 멤버들 까매서 못봤다 비하?

[화제이슈] - 타이거jk 트위터, 방탄소년단 rm(랩몬) 언급 의미 심장.. 사기 사건?

[화제이슈] - 박보검 명지대학교 졸업, 성적 4.5 뮤지컬과 과탑? 엄친아 사기캐..

[화제이슈] - 방탄 슈가 수란 열애설? 커플티, 인스타그램 "윤기나는 슈슈" 럽스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진 조개찜? 평창 폐막식 당일, 스케줄 있어 공연 안한다더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