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전현무 닮은꼴, 억울한 시츄상 꼬북상? :: 메 종 드 앙 트 완 ♥

 

 

 

 

 

SM의 걸그룹 멤버로, 2015년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활동부터

레드벨벳에 합류한 예리. 4명일때 뭔가 부족하던 빈자리를 메꿔주기도 하고

특유의 상큼함과 매력으로 레드벨벳의 비주얼 평균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1999년생으로 현재 나이는 20세 만 19세, 레드벨벳 맏언니 아이린과는

나이차가 꽤있죠 아이린이 91년생이니 .. 뭐 그럼에도 비주얼 적으로

전혀 이질적이거나 하지않고 잘 어우러지고 피카부, 베드보이 등등

내는 노래마다 히트를 내는 가운데.....

 

 

예리 얼굴 보면서 뭔가 누군가 떠오른다 낯이 익다 느낀적이 있는데

저만 그런 생각을 한것이 아니었는지, 최근 연예 관련 커뮤니티에서

예리 닮은꼴로 전현무, 전현무 닮은꼴로 예리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 ..

 

[스폰서광고]

저는.. 예리 까가 아닙니다.. 예리 정말 예쁘고 이목구비 뚜렷한데

뭐랄까 무표정일때 얼굴에서 그 전현무의 이목구비와 유사한 느낌이..

 

짙은 쌍커풀 오똑한 코 그리고 눈썹 찐하게 그릴때일수록

더더욱 전현무와 닮아보이는.. 어떤가요?

무슨 느낌인지 아실듯.. 뭔가 얼굴이 되게 안정적인 얼굴이랄까..

 

 

전현무도  과거 시츄 닮은꼴 소리 들으면서 시츄상 시츄상 했는데

뭔가 예리도 시츄상 느낌이랄까요 눈이 크고 둥근.. 첨엔 예리랑

전현무 닮았대서 뭔말이야 했는데 볼수록 이해가 ㅎㅎ

 

[스폰서광고]

뭐랄까 또 전현무랑 레드벨벳 예리 둘다 인중이 깊다는 공통점도 있더라구요

보면 볼수록 예리 얼굴에 무무가 스쳐가.ㅋㅋㅋㅋ

근데 시츄는 시츄인데 예쁜 시츄 ㅋㅋㅋ

 

시츄상 꼬북상 귀여운상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근데 예리 얼굴에서는 전현무가 보이는데

전현무 얼굴에서는 AOA 지민이 보이기도 하고..

근데 또 지민 얼굴에서는 닉퓨리가 생각나고 ..

돌고 도는 시츄스쿼드........아.....

 

그리고 사실 전현무도 못생긴 얼굴은 아니거든요..

공교롭게도 전현무도 SM 소속이네요 sm c&c 소속 ㅋㅋ

그리고 돈스파이크랑 지민도 억울하게 닮았잖아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랑 박진영이 억울하게 닮았듯이 ㅋㅋ

전현무 예리 역시.. 누구 한쪽을 멕이려고 하는게 아니라 그냥 비슷한 느낌이 ㅎㅎ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김정은과 악수 영광" 발언 논란, 아이린은 폐미 예리는 빨갱이?

[화제이슈] - 레드벨벳 북한 공연 조이 불참, SM의 언플 "정부 ok" 거짓말?

[화제이슈] - 레드벨벳 조이 평양 공연, 위대한 유혹자 촬영 펑크? 드라마 숙청 당하나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여장남자같다, 늙고 슬퍼보인다" 얼평 외국인 유튜버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인종차별 개인기, 흑인 백인 영어 억양 성대모사..해외팬덤 논란

[화제이슈] - 레드벨벳 조이 왕따, 위대한 유혹자 인스타그램에 혼자 쏙 빠졌네

[화제이슈] - 전현무 에뛰드 모델, 여혐논란으로 광고 영상 삭제 "전혐무 out"

[화제이슈] - 전현무 김지민 열애설, 김지민 가방을 왜 매줌?.. in 해피투게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