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관심병 콩트앤더시티, 길에서 똥싸는 장도연ㅋㅋ :: 메 종 드 앙 트 완 ♥

 

 

 

 

늘씬하고 쭉쭉빵빵한 몸매에 아름다운 얼굴까지,

뷰티스타그램, 날씬한도시락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 예정화.

키가 170cm에 무려 49kg 인지라 특히 남자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데요.

예정화 하면 또 많이들 이슈되는게 바로 관심병(?) 이라지요.

나쁜뜻은 아니고.. 대중의 사랑을 받고싶어하는 예정화의 귀여운 성격을

네티즌들이 관심병이다 관종이다 이렇게 놀리는거 같더라구요.

그런 예정화의 캐릭터를 잘 살려서..

콩트 인더 시티에서는 관심병 환자로 열연하기도 했지요 ㅎ

 

 

 

 

예정화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들도 방송에 나오고 ㅋㅋ

은근 예정화가 상황극 연기가 수준급이더라구요

훗날 더 노력해서 정극에서도 도전해봐도 될듯한?

 

근데 생로병사의 비밀이 아니고

생로병사의 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정화의 S라인 몸매가 돋보였던 꽁트앤더시티..

예정화 자막에 직업 방송인,

관심병 의심이라는게 넘 웃겨요 ㅋㅋ

참고로 콩트인더시티에서 하연수도 진지병으로 열연한바있지요

꿀노잼의 대표 캐릭터 하북이 꼬북찡ㅋㅋ

피트니스센터에서 헬스 하면서도

셀카봉으로 셀카찍는중인 예정화찡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명 따봉을 받을때

뇌파진동이 안정적으로 변하며 행복을 느낀다는 설정 ㅋㅋ

아, 예정화 직업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예정화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겸 스트렝스 코치라고하네요~

그외 방송활동도 겸하고 잇지요.

클라라나 양정화, 강예빈등 몸짱하면 생각나는 대표적 연예인중 1명이기도하고요.

페이스북에 따봉 100개 넘어서면 행복해진다는 ㅋㅋㅋ

관심병 초기라는 진단을 받은 예정화.

어떻게보면 예정화 성격이 되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좀 예민한 성격이면 이렇게 놀리는거 기분나빠서 안할수도있는데

오히려 본인이 인정하고 쿨하게 이렇게 관종 캐릭터 살리는거보니..

은근 예정화 인성도 괜찮은듯..

관심병 초기 처방으로..

병원에서는 예정화에게 SNS 인스타, 페북에 글못쓰게하고

자기혼자 쓰는 일기만 쓰게 했는데 ㅋㅋㅋ

일기장도 페북으로 만들어버린 예정화 ㅋㅋㅋ

 

급기야 금단증상으로 ㅋㅋㅋㅋㅋ차에 뛰어드는데 ㅋㅋㅋ

결국 119가 병원으로 이송하는데,

거기서 더 심한 관심병 환자 역할로 장도연 나와써욬ㅋㅋㅋㅋ

장도연이 막 사람들 관심 받으려고 옷벗고 뛰어다니고,

심지어 거리에 똥도싸고 그러던데 어찌나 웃기던짘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걸보고 예정화가 수술을 결심하고..치료에 성공하며 끝이났다지요.

장도연도 하드캐리하고 ㅋㅋㅋ 예정화 연기도 좋고 미모덕에 눈이 즐거웠네요.

 

[화제이슈] - 마리텔 양정원 움짤, 양필라 몸매에 모르모트 동공지진ㅋㅋㅋㅋ

[화제이슈] - 크리스탈 인성, 제시카 성격 논란, 싸가지 정자매?

[화제이슈] - 허승재 성형수술 비포애프터, 개그맨에서 배우로 결혼까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배현진 인성, 악플러에 "MBC 와라" 뉴스데스크 아나운서의 일침

[화제이슈] - 씨엔블루 강민혁 시계 구걸, "파텍필립 노틸러스 조공" 3천만원 가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