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 메 종 드 앙 트 완 ♥

 

 

 

 

얼마전 무한도전 릴레이 웹툰 특집을 통해서

얼굴을 공개한 네이버 만화 웹툰작가 기안84 ~

그러면서 같은 MBC 예능프로인 나혼자산다에도 출연을 했죠?

평소 맨날 연재도 지각하고 엄청 헐렁한줄은 알앗는데..

나혼자산다 보니까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수원 모처에 있는 기안84 아파트.

에어컨 설치하면 이사갈때 뜯는게 귀찮아서 설치안했다는;;

 

음 그럼 이사를 자주다니는거보니.. 기안84 아파트는..

자가가 아닌 전세이려나요? 네이버작가인데

기안84 연봉이 궁금해지는 순간.ㅋ

 

빨래를 잘 안해서 ..

한번할때마다 세제를 10초이상 들이붓는다는 기안84 ㅋㅋ

와 진짜 매력터진다 김희민 작가 ㅋㅋ

아 참고로 기안84 본명이 김희민ㅋㅋ

미용실 가는것도 귀찮아서..

집에서 주방가위 식가위로 머리자르는ㅋㅋㅋ

분당 원빈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박태준이나 이말년이나 무적핑크등등 요즘 방송에

웹툰 만화가들 많이 나오지만..기안처럼 프리한 사람은 또 처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업용 타블렛 pc 올려놓은

테이블 발로 밀다가 넘어짐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치워 ㅋㅋㅋ

그런 기안84 보면서 "초등학생 같아요" 놀리는 한채아 ㅋㅋ

 

그 넘어진 타블렛 액정 pc 치우지도 않고..

그자리에서 바로 라면 끓여서 먹는ㅋㅋㅋ

컵 설거지 귀찮아서 물통채로 마심ㅋㅋㅋㅋㅋ

진짜 딱 외모대로 사는 느낌?ㅎ 기안84 외모비하는 아니구요

걍 생김새가 약간 귀차니즘에 쩐듯한 느낌..ㅋㅋ

적나라하게 보여줘서 근데 넘 재밌고 좋았어요 ㅋㅋ

장우혁이라든지 연예인들이 사는거 보여주는것도 재밌지만

나혼자산다 기안84는 정말.. 너무 리얼하면서 ㅋㅋ 현실적 자취생을 보여주는 ㅋㅋ

되게 친근하면서 솔직해서 좋았어요.

근데 커피포트로 라면먹는사람은 처음봄 ㅋㅋㅋㅋ

빨래빨때도 걸레랑 옷이랑 같이 돌리고 ㅋㅋㅋㅋㅋ

 

젖은거 날좋을때 금방마르긴 하죠 되게 친근한 느낌ㅋㅋㅋㅋㅋ

싸다는 이유로 핑크색 엘사테이블 산거보고 ㅋㅋㅋ

그것마저 집에 누가 방문해야 겨울왕국 상펴서 같이 밥먹고

혼자있으면 귀찮아서 바닥에서 먹는 ㅋㅋㅋㅋㅋ

그거말고도 만화방 가서 김성모 성인만화책 보는것도 넘웃기고

오락실 노래방에서 빅백이스 백! 하면서 빅뱅 노래 부는것도 웃기고 ㅋ

 

[화제이슈] - 레인보우 지숙이 찍은 한채아 웨딩화보 ..결혼 누구랑?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김용준 폭행혐의 CCTV 공개, 술병 위협 방어 해명 발길질?

[화제이슈] - 냉장고를 부탁해 바로 태도 "어린친구가 예의없고 건방, 까다롭"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화제이슈] - 선우선 자동차 닛산 마치 +고양이 10마리 키우는 선우선 나혼자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