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근 내가저지른사랑 이라는 신곡으로 오랫만에 컴백한 임창정.

휴식기동안 뭐 영화도 찍고 작품도 하고..

또 결혼끝에 이혼도 하고... 아이들 키우고..

나름 임창정의 신변에는 다사다난했던 변화가 있었는데요

여튼 오랫만에 나창정 갓창정을 무대위에서 보니

어찌나 반가운지.. 임창정만이 할수있는 그 감성이 있죠

완전 쌈마이하고 신나는 맛 잘살리는 임창정표댄스,

그리고 임창정표 발라드..소주한잔 꺾게만드는 그 발라드.

 

그런한편.. 최근 9월9일 오산 시민의축제에

임창정이 축하공연을 하러 행사장에 왔는데..

그때 찍힌 폭죽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ㅋㅋㅋ

폭죽보고 깜놀하심 ㅋㅋ

 

정면에서봐도 오도방정ㅋㅋㅋㅋㅋ

문을여시오 노래 자체가 웃겨서 그런지

오도방정 떨어도 이상하지 않은 ㅋㅋㅋ

 

오산 행사에서 폭죽에 놀란 임창정 모습을 보고..

디씨 인사이드 임창정 갤에서는 찬반 토론이 벌어졌다죠..

일부러 그런거다 vs 진짜 놀란거다 ㅋㅋ

 

 

 

그런 와중에 갤주 나창정 등장 ㅋㅋㅋ

임창정 등장전에는 "첨엔 진짜 놀란거, 나중엔 웃긴거다"였는데

임창정 반응보고 팬들 반응 싹 바뀜 ㅋㅋ

 

임창정 "누가봐도 연출이지! 설마 무대21년 올라간사람이! 저런다고~?"

본인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

휴면아재체 보면 임창정 금방 찾아낼수있음ㅋㅋㅋㅋ

임구라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임창정이 폭죽에 놀란게 하루이틀이 아니라는 거죠 ㅋㅋ

참고로 가수로써만 21년?22년이고 활동기간은 거기 5년 플러스.

요건 2013년 롯데월드에서

 "늑대와함께 춤을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공연중

이당시도 폭죽때문에 놀란 전적이 있는 임창정..ㅋㅋ

"우와~ 깜짝이야"라고 말하네요 ㅋ 반응 넘나 귀엽다 ㅋㅋ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김구라 독설 "레드벨벳 듣보 걸그룹" 발언 in 복면가왕

[화제이슈] - 서인국 성형전? 슈스케 살찌기전 쌍커플수술 성형한듯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1박2일 단양 짜글이 집에서 보여준 충격 매너 ㄷㄷ

[화제이슈] - 무한도전 지드래곤 어이가없네? 베테랑 유아인 빙의한듯

[화제이슈] - MC그리 통장,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벌어둔 저작권료, 출연료 얼마?

[화제이슈] - 세븐 인스타그램 안마방 사건 해명글.. 이다해 반응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