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브이앱 "갤럭시노트7는 시한폭탄, 던져버려" 충격발언ㄷㄷ :: 메 종 드 앙 트 완 ♥

 

 

 

 

가장 최근에 발매된 삼성의 플래그쉽 기종 갤럭시노트7.

하지만 국내에서 곳곳에서 배터리가 부풀어 올라 터지고..

충전중에 터지고, 심지어 자연발화까지.. 벌써 수십건이죠.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는 차 한대를 연소시키기도 하는등

폭발 문제가 매우 심각한 갤놋7. 그런 상황에서 트와이스의 cheer up

노래가사 "전화가 펑 터질것만 같아"도 굉장히 많은분들이 공감햇는데요 ㅎㅎ

 

 

 

최근 아이돌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갤럭시노트7의 폭발, 발화 문제를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서 통렬하게, 강렬하게 풍자했더라구요 ㅎㅎ

아니 이분들이 앞으로 삼성 압력들어오면 어떡할려고 ㅎㅎ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중...

갤럭시노트7 보여주는 나뮤 멤버들.

한멤버가 댓글을 읽으면서

"경리언니랑 금조언니 폰 바꿔주는게 어때?"라고 했는데요

그도 그럴게 경리랑 금조 폰이 갤럭시 노트7 였나봐요.

 

 

 

 

이때 경리가 한마디 던짐

"저희는 무려 시한폭탄을 들고있습니다! 여러분!"

아..경리의 예능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리 "이거 터지는순간 밖으로 던져버릴거에요" 라는데요 ㅋㅋ

들고있어야 교환이나 환불등의 리콜조치를 받을수있지않나요 ㅋㅋ

뭐 돈잘버는 걸그룹이니..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이 또 한대 사주려나 ㅋㅋ

경리의 신랄한 풍자에

금조가 한마디 거드네요 ㅋㅋ

"저는 무려 충전까지 하고있습니다" 라고 ㅋㅋㅋ

뒤에 금조가 핸드폰 들고있네요 ㅋㅋ

이때 한마디 더 거드네요 ㅋㅋ

"푸슝!! 으아아악! 뚜뚜뚜뚜..연결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최근 나인뮤지스 행사장에서 갤럭시노트7

쓰는 사람이 많이 보인다면서..조심하라고 하면서 브이앱을 끝냈네요.

음..앞으로 삼성쪽 행사는 나인뮤지스 안부를듯..ㅋㅋ

[화제이슈] - 경리 홍대 흡연자구역에서 담배? + 이유애린 민하 나인뮤지스 탈퇴

[화제이슈] - 나인뮤지스 현아 조공 ] 계란한판을 냉장고에 넣었는데..음?

[화제이슈] - 레인보우 지숙이 찍은 한채아 웨딩화보 ..결혼 누구랑?

[화제이슈] - 씨스타 티저, 치명적 동양미 포카혼타스 샤크라 닮은꼴 ?

[화제이슈] - 혜리 과거사진 총정리, 데뷔전 졸업사진 졸사 과사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