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행사비 얼마? 김연경 깜놀한 이유가..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 메 종 드 앙 트 완 ♥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특별 꿈 계주로 출연해서

래퍼의 꿈을 고백한 여자배구 국가대표 김연경~ㅎㅎ

김연경 하면 식빵등등의 유행어도 많고

워낙에 거침없는 성격에 솔직한 모습이 매력적인데요 - ㅋㅋ

그간 제시는 라미란도 못잡고 김숙도 못잡고

거의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슬이 제시 위주로 흘러갔는데요

김연경이 나오니까 기쎈 제시를 잡더라구요 ㅋㅋㅋㅋ

 

 

 

목관리를 위해서 그 전날 행사를 빼라고 하는데..

이때는 제시의 행사비용을 모를때죠..

알고나면 그런말 못할껄? ㅋㅋ

거침없이 취소하는 남의행사 ㅋㅋㅋㅋㅋㅋ

사실 언프리티랩스타 이후로는 제시 치타 육지담 등등

언프 출연진들이 전부 인지도가 올라서..

과거에 10원 받았다면 지금은 그 10배인 100원을 받는다고

택시에서도 밝힌바 있는데요 ~

글구 제시는 투싼 CF 등등 광고도 많이 찍고 했죠..

 

 

 

귓속말로 김연경에게 본인 행사비 공개하는 제시 ㅋㅋ

은근 저런거보면 성격 쿨하고 솔직한거 같아요

제시 말 재수없게한다, 쎈척한다, 인성 별로다 ,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하다는 말도 있지만요..

행사취소하라던 김연경..

행사비용 듣더니 ㅋㅋㅋ" 괜찮다! 열심히 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제시 행사비용 김연경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다고 하는데요 ..

제시 정도되면 한 3천? 5천만원은 되려나요?

잘나가는 남자 아이돌 정도되어야 5천이라고 하는데..

3~4천만원은 될거같아요. 물론 그게 100퍼센트 전부 제시수익은 아니지만요..

 

[화제이슈] - 제시 성형전 어릴적사진 + 가족사진 .. 의외로 소녀소녀한 집 공개

[화제이슈] - 타이미 언프리티랩스타3 디스 "자핑 육지담 빼고 다 병신년"

[화제이슈] - 티파니 전범기 2차 사과문 + 티파니 욱일기 일본 반응

[화제이슈] - 나다 몸매, 비키니 슴부심 인정! 언프리티랩스타3 수영장 파티

[화제이슈] - 나다 타이미 맞디스 "왠돼지가 박자타령" 언프리티랩스타

[화제이슈] - 크리스탈 인성, 제시카 성격 논란, 싸가지 정자매?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