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소년원 출신? 수면마취 래퍼 구해준 정형돈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1박2일에서 근심많은 돼지, 에반게리온 아스카 좋아하는 덕후등

트렌디하면서도 귀여운, 덩치와 생김새와 맞지않는 캐릭터보여줘서 더 꿀잼인 데프콘.

데프콘이 지금이야 힙합비둘기 순둥순둥한 모습이지만

한때는 독고다이,소멸같은 19금 노래를 하던 거친 래퍼였지요.

그런 데프콘 유대준을 구해준것은 다름아닌 정형돈..

무한도전 조정특집등을 통해서 데프콘을 공중파로 이끌어냈고

그이후로 대북곤, 대포폰등의 별명부자가 되면서 안착했지요

 

 

사실 그맘때 데프콘은 연이은 앨범 실패로 좌절과 슬럼프를 겪고..

이제 방송이고 노래고 뭐고 다 포기하자 싶은 마음이었다고해요

그래서 다 접고 고향 내려갈려고도 했다고 하던데 말이죠.

그러다보니 데프콘에게 정형돈이란..?

원빈이자 장동건, 그이상이라고도 하더라구요.

그도 그럴만하죠..ㅎㅎ

데프콘이 사실 학창시절에는 약간

날라리? 양아치라고 해야하나요. 좀 놀았대요

가정 불화도 잇었고.. 방황하면서 사춘기도 오게되고..

 

 

그렇게 폭력사건과 연루되어서 소년원도 다녀왔다고 하더라구요

데프콘 덩치면 주변에서도 시비 많이걸고 할거같아요

마포 꿀주먹 이었다고 하잖아요 ㅎㅎ 데프콘 엄마, 가족도

그당시 걱정 많이 햇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효자지만요.

 

데프콘 엄마에게 정형돈은 뭐 거의 제2의 예수님이라고 하더라는ㅋㅋ

아들을 구해주고 대상까지 받게해주고 공중파 주말프로에 안착까지..

무한도전이 아니라 1박2일로 가긴했지만요..오히려 그게더잘된 ㅋㅋ

무도는 시어머니들이 많아서 조금만 못해도 까이거든요 ㅎㅎ;;

데프콘 어머니는 정형돈을

 돈까스 파는 예수님이라고 부른다고 ㅋㅋㅋ

요즘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나왔죠 아이유가 피쳐링한..

1년간 활동을 쉰 정형돈이 활동재개하면서

작가로도 활동을 하고, 또 주간아이돌에도 컴백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형돈이와 대준이 컴백 곡이"결정" 이던데요 노래 좋더라구요..

정형돈 덕분에 인생 2막을 시작한 데프콘..

그런 그가 일박이일에서 보여준 레전드 수면마취랩 ㅋㅋㅋ

수면마취 중에 콘서트 열고계신 ㅋㅋ 레전드 동영상이죠 ㅋㅋㅋ

프로포폴 마취 같은데 ㅋㅋㅋ 흥이 한껏 오르신..ㅋㅋㅋㅋ

[화제이슈] - 김새롬 립스틱 " 데프콘, 어우 더러워" 덕후라고 무시하나?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1박2일 단양 짜글이 집에서 보여준 충격 매너 ㄷㄷ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김성주 아내 "6년 헌신,,헌신짝 이별통보" 나쁜남자였던 과거

[화제이슈] - 트와이스 갓세븐 팬덤 싸움..나연,진영 생일날짜 같은데 현수막 차별?

[화제이슈] - 바비 송민호 주스주스빵, mobb 도시락 서포트 차별사건

[화제이슈] - MC그리 통장,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벌어둔 저작권료, 출연료 얼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