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인터뷰 "조인성,현빈 나한테 뭐라도 해줘야한다" :: 메 종 드 앙 트 완 ♥

 

 

 

 

1993년 출생, 44세의 나이지만 1994년 데뷔 이래로

늘 승승장구 성공의 가도를 달려온 정우성.

지금 정우성 나이 44세에도 멋지지만

전성기 시절의 비트때 민 미모는 뭐 그야말로 후덜덜이었죠

과거엔 잘생기고 신비롭고 우수어린 분위기였다면..

요즘은 입담도 좋고, 자신감 있고, 잘생긴걸 솔직하게 인정하고..

유머감각까지 좋은 잘생긴 미중년으로 거듭나는 정우성.

 

 

 

정우성 유행어 "짜릿해, 늘새로워, 잘생긴게 최고야!"는 뭐 유명하죠?ㅋㅋㅋ

정우성 인터뷰 때마다 늘 빵터지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여튼 그런 정우성 영화 비트, 태양은 없다 등등을 보고

제2의 정우성을 꿈꾼 배우들도 많은데요..

현빈 같은 경우도 정우성의 팬..

방을 온통 정우성 사진으로 도배했다는 현빈..

현빈뿐만이 아니죠 -

후배배우 조인성 역시 정우성의 영화를 보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현빈 데뷔는2003년이고 나이는 82년 35세

생각보다 많이 어렸네요 ;;  조인성 데뷔는 그보다 빠른 1998년..

나이는 1981년생으로 36세네요. ㅎ

공유 조인성 그뿐만이 아니라..

가인남친 주지훈, 손태영 남편 권상우, 치인트 박해진 등등..

데뷔전부터 정우성을 롤모델로 삼은 배우들이 많네요

성공한 배우들중에서도 이렇게 많은데

배우 지망생, 연습생 중엔 더 많겠죠?

정우성은 연예인 of 연예인인듯..

 

그리고 그런 정우성 워너비들에게

정우성이 남긴 인터뷰..

"그렇게해서 스타가 됐으면

나한테 뭐라도 해줘야 하는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굴에 자신감에 개그코드까지..

다가진 정우성.. 이지아랑 열애설난 그사건 빼면..

인생에 흠이라곤, 실패라곤 없으실듯..ㅋㅋ

 

얼른 결혼만 하면 되는데.. 이지아가 결혼하고 유부녀인거 감춘게

정우성이 너무 충격먹어서 그당시 맨날 술먹고 비틀거리다가 사진찍혔져

옆에서 절친 이정재가 부축하고있고.. 앞으론 공개연애는 물론

여자에 대해서 굉장히 신중할듯..

[화제이슈] - 구동현 정우성 ] 비투비 매니저 공유 닮은꼴?스타일리스트 미모가..

NCT 태용 탈모, 모발이식? + M자 탈모 연예인 모음 (정우성, 민호,닉쿤,쌈디,,)

[화제이슈] - 연예인 CF 몸값 유출, 탑이8억,송중기가 4억?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탈모, 정수리부분에 원형탈모?

[화제이슈] - 이종석 전화번호 유출? W 더블유 핸드폰 전번 카톡해보니..

[화제이슈] - 이민호 윤아 열애? 수지 두고 양다리 or 결별인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