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 음주운전이 억울한이유 ] 이혼과 관계? 호란 사과문 보니.. :: 메 종 드 앙 트 완 ♥

 



얼마전 첫사랑 남편과 결혼후 3년만에 이혼을 한 호란.

늘 호란 페이스북, 호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남편사랑을

공공연하게 드러낸 호란인지라 이혼이유가 너무 놀라웠는데요.

[화제이슈] - 클래지콰이 호란 이혼 이유? 첫사랑 남편과 결혼했는데 ..

그런가운데 업친데 덮친다고..

연이은 악재가 호란을 기다리고 있었네요.

호란이 음주운전 접촉사고로 환경미화원을 치었다는 소식;;

 

 

 

평소 올바른 이미지, 털털한 태도, 유쾌한 언변,

개념있는 행동과 언행으로 이미지 좋았던 호란인지라

뭔가 더더욱 안타까웠던 호란의 음주운전.

29일 오전 5시 50분, 즉 새벽 6시죠.

호란은 본인이 DJ를 맡은 라디오 "호란의 파워FM"의

생방송을 가던중 길가에 서있던 성동구 청소차량을 들이받은것.

호란의 음주운전 사고로 성동구 청소차량 운전석에 타고있던

성동구청 소속 환경미화원 황모씨가 다쳐서 병원으로 이송되었구요

다행스럽게도 환경미화원분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걸로 알려졌어요.

 

 

사고를 냈던 당시 호란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수준인 0.101 이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호란은 음주운전 치상등 특정범죄 가중처벌에 대한 법률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되었다는것..

근데 어찌보면 호란은 굉장히 운이 없었던 케이스에요.

자정넘어서 술을 마시고, 집에서 한숨자고 출근길에 나온건데요

자고났으니 당연히 술깬줄 알았겠죠. 근데 몸에 알코올이 남은거죠..

안타까웠던건..라디오 생방 전날 왜그렇게 술을 먹은걸까요.

듣자하니 결혼후 주량도 반으로 줄었다고 하던데요..

뭐 그렇게 줄어든 주량도 이정과 비슷한 수준이라고하죠..술을 잘 먹는대요.

한편 과거 알렉스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고

한동안 활동을 자숙한적이 있는데요..

클래지 빼고 호란 알렉스 둘다 음주운전 경력이 생겨버렸네요..

연세대 심리학과 출신 똑똑하고 스마트한 그룹이라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위는 호란 사과문 전문이에요.상당히 잘쓴 사과문이네요..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는건 시청자와 청취자 여러분을 위한

당연하고도 기본적인 수순이라 생각한다..라는 말이 와닿네요..

피해자에게는 찾아가 사죄했다고한것도 돋보이고요..

픽업 아티스트 현란하게 깔때부터 말 잘하는건 알았지만..

여튼 자숙할땐 자숙하고.. 다시 활발한 활동하길 기다릴게요..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화제이슈] - 하일성 자살 이유 "사기혐의 억울해" 아내에게 문자 남기고 사망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화제이슈] - 정준영 성폭행 피소, 여친과 관계중 동영상 촬영 "내가?" 댓글까지

[화제이슈] - 이민호 윤아 열애? 수지 두고 양다리 or 결별인가..

[화제이슈] - 조혜련 올케 시비.. 시월드 시누짓? 조혜련 남동생 화날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