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몸매 움짤, 숨겨왔던 꼬북이의 자신감 :: 메 종 드 앙 트 완 ♥

 

 

 

 

 

몬스타, 감자별, 전설의마녀 등등의 드라마를 통해서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동안 매력으로 사랑을 받은 배우 하연수.

연기력 논란은 있지만 워낙 하연수 인성이 착하고

또 동생같이 아이같이 귀여운 매력이 잇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하연수 하면 피카츄로 유명한 포켓몬에 나오는

거북이 몬스터 꼬북이를 닮은걸로도 유명한데요

그러다보니 별명도 하북이..

 

 

 

그런데 하북이 라는 별명에 걸맞지않은 몸매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ㄷㄷ

얼굴은 동안인데 몸매는 글래머러스한 이른바 베이글이죠 ㄷㄷ

C컵? D컵은 될것같은 육덕미 까지 겸비한..

각종 드라마를 통해서도 하연수 몸매 움짤이 많이 나왔는데요

노출하지 않아도 드러나는 하연수 몸매의 글래머러스함..ㄷㄷ

 

하연수 키가 163cm에 몸무게 42kg 이라고하던데..ㄷㄷ

보통 가슴큰 여자분들보면 다른데도 통통하거든요

하연수처럼 다른데는 마르고 가슴만 큰 미녀들은? 많지않아요

 

 

대체로 말랐는데 가슴큰 경우는 제시처럼.. 수술한 케이스인데..

하연수는 정말 대단하네요.. 몸매가 부러워요 ㄷㄷ

관련글 : 제시 성격 & 인성, 제시 가슴 성형수술 전후 몸매 논란 총정리

혼술남녀 카메로 출연 했을때도 너무 이뻤는데..

늘 보면 하연수가 너무 성격이 진중해서?

별명도 꿀노잼이더라구요 ㅋㅋ 마리텔 출연해서 얻은 별명 ㅋㅋ

하연수 움짤.. 이 움짤에서도 하연수 몸매가 느껴지네요

단발도 잘 어울리지만 살짝 웨이브 넣은 긴머리도 잘 어울려요

역시 연예인 꼬부기 ..

 

[화제이슈] - 하연수 인성 논란, 진지충 인스타그램 "잘모르면 댓글쓰지마"

[화제이슈] - 예정화 관심병 콩트앤더시티, 길에서 똥싸는 장도연ㅋㅋ

[화제이슈] - 심권호 연금 얼마? 심권호 결혼 못하는 이유와 재산, 건물..

[화제이슈] - 갓세븐 폭행, 홍콩팬 머리채잡고 대포카메라 안경깨지고 .. ㄷㄷ

[화제이슈] - 샤이니 민호 이마 모발이식 ? + 아빠,형 가족 머리보니..

[화제이슈] - 심은진 "베이비복스 해체 진짜이유, DOC 이하늘 아니다" 뭐길래..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