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유라 만남! 윤아와 헤어지고 군대가서 만난다? :: 메 종 드 앙 트 완 ♥

 

 

 

걸스데이로 데뷔한 이후.. 쩌는 몸매와

 육감적인 S라인으로 사랑받고있는 걸스데이 멤버 유라.

몸매는 글래머인데 또 청순미와 백치미가 있어서 그런가

반전매력으로 남성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그런 유라는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초지일관 이상형으로

"내이상형은 이승기 선배님" 이라고 밝힌바있죠 ㅎㅎ

 

혜리가 토니, 민아가 지드래곤 적었었나? 소진이 탑 적고..

여튼 그랬는데.. 안타깝게도 이승기는 소녀시대 윤아를 사귀었더랬져..

 

그런 가운데..다들 아시다시피..이승기가 군대 입대 하면서..

윤아와 이승기는 자연스럽게 바쁜 일정과 여러이유로 소원해지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이별, 결별을 하게 된 케이스인데요.

 

 

 

이승기가 윤아랑 헤어지고 지금은 싱글인걸로 아는데요

솔로된 이승기와, 그런 이승기를 흠모하는 유라가 만났다는 사실ㅋㅋㅋ

유라와 이승기가 만난 장소는? ㅋㅋ

현재 군복무중인 이승기..특전사로 복무중인데요

제 14회 지상군 페스티벌이 충남 계룡시에서 열렸죠

이승기가 홍보대사라서 행사진행을 맡앗는데..ㅎㅎ

 

이승기가 mc보고, 초대가수로 걸스데이가 온!ㅋㅋ

워낙에 군통령으로 유명한 걸스데이인이지라 행사장은 완전 뜨거웠고요

뭐 걸스데이 아니더라도 군대는 무조건 여자아이돌, 섹시가수죠 ㅋㅋ

 

 

여튼 유라는 이승기보고 너무 좋아서

또 빙구미 백치미 발사하면서 함박 웃고있고 ㅋㅋㅋ

이와중에 혜리표정 진짜 넘 꾸러기같아요 ㅋㅋ

덕선이 표정이 ㅋㅋ 친구가 좋아하는 남자친구 지나가다 만났을때 표정 ㅋㅋㅋㅋㅋ

유라는 참 한결같이 이쁘고..

이승기는 머리 빡빡 깎은 군바리 되서도 멋지고..

윤아랑 헤어진김에 유라랑 번호교환하고

이쁘게 만나봤음 하는데 ㅋㅋㅋ 서로 잘 어울리지않나요?

둘다 착하고 순박해서 ㅋㅋ

걸스데이가 소진 건방지다는 이야기 듣고..

최군tv때 군만두 사건하며.. 혜리 빅스사건하며 비스트 사건하며..

이런저런 구설수나 매너, 무개념등의 논란 있을때도

유라는 늘 청정지역이었거든요 ㅎㅎ

걸스데이보면 소진이 엄마, 유라 혜리가 큰비글 작은비글

민아가 늘 비글들에게 몰이당하는 그런 ㅋㅋ 느낌인듯 ㅋㅋ

 

걸스데이 인성 논란, 최군TV부터 비스트,장동민 까지..

혜리 코 성형 안했다! 걸스데이 브이앱에서 증거 공개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혜리 과거사진 총정리, 데뷔전 졸업사진 졸사 과사

혜리 인성 ] 응팔성공 이유? 무대에서 실신할만큼 근성있어서!

제시 성격 & 인성, 제시 가슴 성형수술 전후 몸매 논란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