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나혼자산다 "남편 앞치마만 입었으면.." 야관문 & 란제리 취향 :: 메 종 드 앙 트 완 ♥

 

 


 

장사의신, 당신만이 내사랑, 수상한동창회투게더,미래의선택등등의

정극 드라마부터, 로맨스의 일주일과 나혼자 산다같은 예능프로그램까지~

 

처음에 한채아가 나혼자산다 나올때만해도

한채아 자연미인에 이쁘긴 하지만 노잼이다 생각했는데 말이죠..

요즘 한채아 예능하는거보면..정말 꿀잼에다가 솔직하고

진솔하고 뭔가 막가는듯한 코믹함까지 겹쳐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그런가운데 최근 방송된 나혼자산다 편에서도

한채아의 은밀한 취향과 사생활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참고로 한채아 나이는 올해 82년생 35세..

나이가 적지가 않다보니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듯 햇는데요.

 

 

 

 

한채아는 육중완의 결혼 선물을 고르면서 이국주와 함께

미래의 부부, 미래의 남편상에 대해서 거침없는 토크를 펼쳐지더라구요 ㅎㅎ

이국주는 "남편이 아침에 상의탈의하고 등근육 보여주는것"에대해 이야기하고

한채아는 "아무것도 안잎고 앞치마만 하고 뒷모습 보여주면서 칼질하는것"이라고 ㅋㅋㅋ

이국주는 이에 당황해서 "다벗는건 안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채아는 거기에 한수 더 뜨더라구요 ㅋㅋㅋ

왜? 이왕 벗을거 다 벗어야지 ! 앞치마만 해야지! 라면서 ㅋㅋㅋㅋ

와 한채아 은근 ㅋㅋㅋㅋ 과감하더라구요 ㅋㅋ

미래의 한채아 남편, 남자친구는 좋겠어요 ㅋ

본인이 샤워하고 나오면 남편이 뒤따라 들어와서..

직접 머리도 말려주고 하면서 로망을 공개하는데요 ㅋㅋㅋ

첨에 예능에서 김태희와 함게 울산 5대미녀라고 소개될때만해도..

한채아 성격이 이렇게 진솔하고 과감할줄 몰랐어요 ㅋㅋ

 

 

 

 

나혼자 산다보면 한채아 강아지 순심이가 자주 나오는데요

졸릴때가 되면 혀의 침이 마르는 개인기를 가지고있죠 ㅋㅋ

참고로 한채아 개 종류는 포메라니안 ~

 

심지어 야관문 까지 준비하는 한채아와 이국주..

야관문은 밤의 문이 열린다 라는 뜻의 차로 ..이걸 육중완에게 선물할것 같더라구요

남편에게 아주 좋은..남자에게 좋다는 차..ㅋㅋ

한채아가 연애한번 하면 올인을 하는 타입이라고 하더라구요

밀당 밀고당기기 하는 스탈이 아니라 모든걸 주고 감정조절도 잘 못하는..

예전에 남자친구가 군대갈때.. 한채아가 너무 슬픈나머지

그당시 찍던 드라마 현장에서 감정조절 못하고 눈물범벅이 된일로..

결국 감독의 권유로 드라마에서는 하차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

근데 그당시도 아쉬움보다는 남친과 시간을 좀더 보낼수있게되엇 좋았다고 ㅋㅋㅋ

섹시 슬립 케미솔 란제리를 고를때도

은근 과감한 디자인 팍팍 고르는 한채아

한채아가 입으면 엄청 섹시할듯해요~

얼굴은 소녀시대 유리 닮은꼴인데..성격은 완전 반대인듯..ㅋㅋ

자연미인 미모인데도 털털하고 이쁜척도 안하고

한채아 실물 실제로 보면 뻑이간다고 하는데..실제로 한번보고싶네요 ㄷㄷ

한채아 차 BMW650i 컨버터블 타고 한번씩 보인다던데..

 

[화제이슈] - 레인보우 지숙이 찍은 한채아 웨딩화보 ..결혼 누구랑?

[화제이슈] - 씨엔블루 강민혁 시계 구걸, "파텍필립 노틸러스 조공" 3천만원 가격

[화제이슈] - 비 건물 세입자 을질에 당한 빽가 동생& 비 정지훈

[화제이슈] - 이창훈 아빠본색, 부인 김미정&딸효주에게 왕따당하는듯...

[화제이슈] -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