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해피투게더, 성소보다 예쁜 만찢남..전교회장 출신? :: 메 종 드 앙 트 완 ♥

 

 

 

 

 

이번 해피투게더3에 팩트폭력단 특집으로 출연한

강균성, 세븐, 슬리피, 우주소녀 성소, 아스트로 차은우.

강균성이나 세븐 슬리피는 이미 많은분들이 아셨을것이고

우주소녀 성소 역시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을 통해서

요즘 설현 나라를 잇는 새로운 대세로 주목받고 있죠?

그런데 아스트로 차은우 같은 경우는 모르셨던 분들이 많으실건데요

저또한 아스트로라는 아이돌 그룹도 생소할뿐더러 차은우라는 멤버를

공중파에서는 해피투게더3를 통해서 처음 보게 된것 같아요.

그런데 해투 나오고 나서 뭔가 반응이 좋았던건지..

실검 순위에도 차은우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하더라는 ㅎㅎ

 

 

아스트로는  은우 외에도 MJ,진진 문빈, 라키, 윤산하

이렇게6인조 보이그룹 아이돌이더라구요. ㅎㅎ

차은우는 본명은 아니고 본명은 이동민이라고..

일단 해투에서 제일 돋보인것은 아무래도 183cm의 큰키에 66kg의 슬림한 몸매.

게다가 어지간한 여자를 발라버리는 미친 미모;;

옆에앉은 성소도 "옆에서 못생겨 보일까봐 걱정이에요"라고..

차은우가 완전 오징어 제조기로 소문났더라구요 ㅎㅎ

해피투게더 출연하기위해서 엄현경 세븐등등

모든 출연자와 MC에 대해서 사전조사를 나오고 작정하고 나온듯한 ㅎㅎ

근데 필기한거 보니까 글씨체도 좋고.. 공부 잘할듯한 느낌도 살짝?

 

 

차은우 학력을 조사해보니.. 군포 능내초등학교- 수리중학교-

수리고등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거쳐서

현재는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재학중이라고.. 올..성대네요 성균관대 ㅎㅎ

샤이니 민호도 성균관대 아닌가.. 수능봐서 갔따고 들엇음

강균성 혼전순결 폭탄발언 ㅋㅋㅋㅋㅋ

아스트로에서 입덕담당을 맡고있고 만찢남 이라는 별명도 있는데요

만화를 찢고나온 비주얼이라고해서 별명이 만찢남이라는 차은우.

한림예고 시절때도 도전골든벨 출연해서 한림예고 훈남으로 불리기도하고..

ioi 막방때도 서강준 외모 후배로도 언급되기도 하고 ㅋㅋ

여러모로 외모관련해서 이슈가 많았더라구요 은우가..

그뿐아니라 무려 학생회장 출신이라는 차은우..

술담배에 사고치고 양아치 일진 왕따 루머있는 아이돌들도 많은데

이승기, 박보검을 잇는 엄친아 라인이네요..ㄷㄷ

잘생기긴 엄청 잘생겼는데..약간 이쁜척 많이하고

 좀 끼가없다?라는게 단점으로 언급되던데

섹시한 이미지와 남자다운 모습도 보여준다면

지금보다 더 핫할것 같다는 느낌도..

[화제이슈] - 여자친구 신비 & 아스트로 문빈 과거사진 ..무슨 사이?

[화제이슈] - 공현주 브리짓존스 도촬, 인스타 삭제.. 진사 맞춤법 이후 또!

[화제이슈] - 황정민 부인 출산, 진통하는 옆에서 춤추다 "나가 이xx야!" 아내 욕

[화제이슈] - 서신애 엑소 ] 방탄 팬들 악플때문에 인스타그램 없앤 김환희

[화제이슈] - 이랜드 스파오 엑소 맨투맨, 유아인 티셔츠 디자인 표절?

[화제이슈] - 이유비 인스타그램 근황, 견미리 횡령후 유럽여행 + 치아교정 ?

[화제이슈] - 장쯔이 기부금 먹튀? 기부약속 했던 50만달러 행방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