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주간아이돌 "한우세트? 김영란법 걸려요" 민호 개념 발언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근 1of1 이라는 제목의 노래를 발표하며

오랜 공백기를 깨고, 국내활동을 시작한 샤이니.

사실 그간 일본 활동이라든지 콘서트등은 있었지만요 ㅎㅎ

이번 원오브원은 90년대 느낌으로 뉴잭스윙도 너무 신선했고

의상도 90년대 복고와 아날로그 풍이라서 너무 유니크하고 기발했는데요

아이돌들이 컴백하면 필수적으로 거쳐가는곳이 주간아이돌.

그간 김희철 데프콘 하니 3인이 정형돈을 대체해서 임시mc를 보았는데요

정형돈이 냉장고를부탁해, 무한도전은 그대로 고사 의사를 표명했지마는

주간아이돌 만큼은 원래자리로 돌아와서 어찌나 반가운 요즘인지..

 

 

여하간 주간아이돌 하면 랜덤댄스 2배속댄스 그리고 한우가 빠질수 없지요 ㅋㅋ

다음 출연때 에브리바디 2배속 댄스를 성공하면

멤버 1명당 한우세트 하나씩 쏘겠다는 약속을 하는데요 ㅎㅎ

참고로 샤이니 안무중 가장 격렬한게 에브리바디.. 막 비행기 날리고 ㅋㅋ

고기 좋아하는 탬니 ㅋㅋ

오늘 혼자 먼저해서 고기 받아가면 안되냐면서 ㅋㅋㅋ

태민이도 종현이도 솔로활동도 좋지만..역시 샤이니로 함께있을때 좋은..

키 기범이는 요즘 혼술남녀에서 연기 잘한다고 연기력 칭찬에 반응이 좋죠

두당 한우세트를 두고 가격을 물어보는 샤이니 멤버들..

한우는 기본적으로 가격이 좀 나가지요~ 최소 10만원선?

못해도 7~8만원은 하는 한우인데요.

 

 

 

종현이나 민호등등 샤이니 멤버들이 한우 가격을 물어보는 이유는?

질문에 답을 정확하게 못하는 코니도니 ㅋㅋㅋ

예전에만해도 한우준다하면 다들 좋다고 받아가기 바빴는데 말이죠 ㅋㅋ

역시 모범돌 다운 샤이니 ㅋㅋ

"죄송하지만 법엔 걸리지 않는거죠?" 라고 ㅋㅋㅋㅋ

역시 준법의식 철저한 모범생돌들인거죠 ㅋㅋ

 

참고로 김영란법 때문에..식사 3만원 이상 대접하면 불법이죠 ㅋㅋ

그래서 김영란법 걱정중인 샤이니 민호,  종현..

역시 쫑티즌은 김영란법이 요즘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인걸 암ㅋㅋ

머쓱해진 도니코니.. 데프콘이 말하기를

그렇다면 한우세트도 1인 3만원 이하로 책정한다고하니 ㅋㅋ

바로 정정해주는 민호우 ㅋㅋㅋ "선물은 5만원 이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김영란법 정리하자면..

1. 음식물: 제공자와 공직자등이 함께 하는 식사, 다과, 주류,

                음료,그 밖에 이에 준하는 것 - 가액범위 3만원

2. 선물: 금전 및 제1호에 따른 음식물을 제외한 일체의 물품

             또는 유가증권, 그 밖에 이에 준하는 것 - 가액범위 5만원

샤이니의 이런 얘기는 좋은듯해요 ㅋㅋ 본격 준법 토크 ㅋㅋ

심각하지 않아도 생활속에 자연스럽게 금품수수 같은게

잘못됐다는 인식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화제이슈] - 샤이니 민호 이마 모발이식 ? + 아빠,형 가족 머리보니..

[화제이슈] - 비토 전우치, 힛더스테이지 비토크루 폭군과 부적 도술을..

[화제이슈] - 장도연 소심함 극복 "여러분들 다 X밥이에요" 충격 발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소년24 윤형, 샤이니 민호 닮은꼴?

[화제이슈] - 샤이니 링딩동 노래 표절한 캄보디아 아이돌 "링딩동"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