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행사 대참사! 평화콘서트 안무중 지민 신발이 휙~~ :: 메 종 드 앙 트 완 ♥

 

 

 

 

 

 

얼마전 엊그제 경희대학교 국제컴퍼스에서 세계평화의날을 맞아

기념행사인 평화콘서트에 출연했던 AOA 멤버들~

에이오에이 외에도 백지영, sg워너비, exid, 스피카 ,지코,

에릭남, 박보람, 팝페라 한가영과 테너 김성진 등등

초호화 출연진들이 함께한 행사 자리였는데요 ~ 볼만했을듯한데..

 

삼성전자가 후원하는 펑화콘서트에 출연한 AOA..

가장 신곡인 good luck을 비롯해서 사뿐사뿐, 심쿵해 이렇게 3곡을 불럿는데요

문제는 그들 aoa의 가장 히트고인 심쿵해를 부르면서 발생했다지요 ㅋㅋㅋ

 

 

 

사진속 보시다시피 AOA 멤버이자 리더인 지민이 ㅋㅋ

안무를 추다가 발을 뻗는 장면에서.. 힘차게 날아간것은..

바로 지민이 신고있던 신발이었던거죠..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이 조금 떨어진거거나 무대에 있었으면

춤추면서 살짝 이동해서 신거나 할수도 있을건데..

아예 장외홈런을 날려버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지민이를 쳐다보는 초아 표정 ㅋㅋ그야말로 개깜놀

지민이 신발이 지민이 발 사이즈보다 컸나봐요~

아님 지민이가 너무 안무를 격렬하게 췄다거나 그런거겠죠?

코디들 좀 혼나야 할듯하네요 ㅋㅋ

 

 

그야말로 AOA 행사중 가장큰 대참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마도 나중에 다른 라디오스타나 예능같은데 나와서

토크거리로 나올법한 해프닝이 아닐까 싶은..ㅋㅋ

결국 날아간 신발을 찾지못한채로 한쪽신발만 신은채로

끝날때까지 공연한 aoa 지민..ㅋㅋㅋ

1절 부를때 날아간 신발, 곡 끝날때까지 이대로 공연했다고 ㅋㅋ

이와중에 신발 깔창이랑 굽높이..ㅋㅋㅋ 신발안신으니 발이 허공에 둥둥ㅋㅋ

마무리 멘트까지 잘 마치고.. 안무 실수는 없었다고하는데요

그런거보면 진짜 지민이의 멘탈이나 담력이 보여요 ㅋㅋ

예전 언프리티랩스타2 할때도 거의 가사도 안절고 늘 잘했죠 ㅋㅋ

그러니 산이가 지민이만세를 외치지 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끝나고 AOA 지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신발 날라간거 비밀로 해줘..징무룩" 이라고 근접 셀카를 ㅋㅋㅋ

 

요건 현장에서 AOA 행사 지켜보신 팬이 찍은 사진 ㅋㅋ

요땐 신발 신고있었을때인가요? ㅋㅋㅋㅋ

그와중에 안무 제대로하는 ㅋㅋ 당황한 머리와 자본주의 몸..ㅋㅋ

유라의 따뜻한 상체 자본주의 하체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얼마전 유경이 AOA 탈퇴한다는 소식을 듣고

유경 탈퇴전 8인체제 사진을 올리기도 했던 지민.. 맘이 참 따뜻한듯..

 

[화제이슈] - 설현 쯔위 하니 텔미 동영상, 양민학살하는 걸그룹 비주얼 top3

[화제이슈] - 지코 태국사건, 설현 결별이후 다시보는 지코 인성, 무개념 망언

[화제이슈] - 설현 가족사진, 엄마 아빠 + 언니 공개! 키와 콧대는 유전? 미쳤네;;

[화제이슈] - 초아 머리색 할머니?;; 쳐피뱅 + 눈썹..충격의 공항패션

[화제이슈] - 지코 설현 열애설, 이미알고있던 AOA 찬미 눈치

[화제이슈] - AOA 설현 인기급하락 이유 + 논란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