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사진, 성형수술 전 과거모습 + 남편 신주평 사진 :: 메 종 드 앙 트 완 ♥

 

 

 

 

 

현재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게 최순실 정유라 모녀 사건이지요?

이화여대 입학부터 승마 국가대표선수까지 각종 특혜로 말미암아

정유라가 최순실 딸 아니고 박근혜 대통령 딸 아니냐? 하는 말까지 있었을 정도인데요

알고보니 20세 젊은 나이로 벌써 출산도 하고;; 고3때 임신도 하고;;

까면 깔수록 너무 비리와 횡령, 더러운 일들이 많아서 막장드라마도 이런 막장이 없는 가운데..

 

그래도 정유라 (정유연)이 빽으로 국대하고 비리로 이화여대 들어가고해도

인물은 이쁘다 이쁘장하다 이런말을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최근 정유라의 과거사진, 성형전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가 되었어요

사진 보니까 성형전은 완전 엄마 최순실 빼다박았네요..ㅎ

 

 

 

약간 이준석 닮은거 같기도 하고..

관상이 좀 뭐랄까 사납고. 못된 느낌이에요

성형전 모습은 정형돈 여장한거 같다는 말도 있고 ㅎㅎ

본인 정유라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 보면

과거 사진과 너무나 다른..ㅎㅎ

 

정유라 엄마 최순실과 함께.

최순실은 최태민 목사의 딸이고 최태민 목사와 박근혜 사이는

남녀관계였을것이다 라는 추측도 많죠 박정희도 최태민을 싫어했고

박근혜에게서 최태민을 떼어놓아라 라는 말도 자주했다고 하는데..

 

 

최태민은 지금 사망했지만 최태민의 딸 최순실이 남았고

최순실과 정윤회의 딸 정유라가 우리나라 최고 권력자네요..

아, 아니다 정유라 아들이 1위 정유라가 2위 최순실이 3위 박근혜가 4위 ㅎㅎ

 

 

정유라의 남자친구 현재는 남편인 신주평으로 추정되는 사진

신주평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신씨라서 롯데 일가라는 말이 있던데 롯데쪽은 아닌거같고

승마선수로 같이 승마하다가 눈맞아서 임신하고 결혼, 출산한듯..

 

[화제이슈] - 최순실 20년단골 강남목욕탕 세신사 "정유라가 뺨때리고..못된아이"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화제이슈] - 연예인 왕따 사건, 왕따 당하고 따돌림 시키고..

[화제이슈] - 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 3년째 남친과 열애.. 결혼은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