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 메 종 드 앙 트 완 ♥

 

 

 

 

 

 

지난 4월말 1집 발매를 하며 예쁘다 라는 곡으로 흥하고있는 세븐틴.

세븐틴의 멤버 호시가 갑자기 열애설이 났더라구요.

열애설의 주인공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

 

디씨에 처음 올라온 사진인데요

우동집 근처 복도에서 호시와 레이나가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고..?

 

근데 이건 아니라고 밝혀진것 같더라구요.

 

첫번째. 우동집이라고 하더니 플레디스 사옥으로 밝혀짐.

참고로 세븐틴, 애프터스쿨 둘다 같은 소속사 플레디스 소속.

즉 같은 소속사에서 일하는 사이라는거.

그리고 옆모습을 보면 호시와 별로 안닮은듯?

애초에 왜 호시라는 말이 나왔을까요

오른쪽 사진은 수염과 광대뼈도 있는거 같은디..ㅎ

 

그리고 보시다시피 호시는 스냅백 형태의 챙모자를 거의 안써요

캡모자라고하죠 챙 휘어진 야구모자 스타일~

(내성발톱 스타일이라고 하더군요 ㅋㅋ) 여튼 이런 모자를 주로씀.

 

 

근데 보시다시피 산이는 주로 스냅백 챙의 모자를 즐겨쓰는..

사진 보면 또 약간 올려써요 개구장이처럼 ㅎㅎ

 

그런 가운데 결정적인게 빵터지죠 ㅎㅎ

한여름밤의 꿀 때처럼 또 콜라보를 하겠다는 레이나 산이!

6월에 신곡 발표한다는데 이번6월 박터지겟네요 ㅋㅋ

일단 시스타 원더걸스등등 걸그룹들이 6월에 온다는데 ㅋㅋ

거기에 레이나 산이까지? ㅋㅋ

 

참고로 한여름밤의 꿀 백댄서중에는 플디 연습생이 많았는데요

세븐틴,IOI 멤버가된 민규,원우,스톤나영(임나영) 도 백댄서로 나왔죠

아마 이번 산이 레이나 역시.. 플레디스 사옥에서 컴백준비 연습을하다가

팬들에게 찍힌게 아닌가 싶어요.

호시는 세븐틴 안무 담당인데.. 활동하느라 바빠서

산이 레이나 활동하고는 상관없을듯 하구요.

 

애초에 겨우 데뷔한지 1년차인 호시가..

7살 연상인 소속사 대선배 연상 레이나랑 사귀는것도

뭔가 안어울리죠 ㅎㅎ

[화제이슈] - 세븐틴 원우 친동생 전보혁, 형은 가수 동생은 모델

[화제이슈] - 제주도 사격장 온 유승호, 총쏘는 실력이 군대 현역급ㄷㄷ

[화제이슈] - 연예인 현실남매 모음, 가식없는 김태희,아이유,김준호 남매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