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나쁜년 가사,박근혜 디스 "맡긴 채 숨쉴 = 최순실" :: 메 종 드 앙 트 완 ♥

 

 

 

 

 

 

무능한 박근혜 대통령, 임기말이 되니까 온갖 비리가 쏟아져나오죠?

비선실세 최순실의 최순실 게이트, 딸 정유라 ,조카 장시호 등등..

정재계 연예계 체육계 등등 비리가 안닿은곳이 없더라구요.

임기초였으면 "마티즈 배달"무서워서 솔직하게 말을 못했을건데..

요즘 검찰 수사도 점점 빡세지고, 무엇보다 JTBC가 비리를 폭탄발언해주니..

점점 시국 선언에 동참하거나 현 시국에 대한 비판을 하는 유명인, 공인들이 느는 추세.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석한 허지웅, 김동완등의 행보도 인상깊었지만

최근 산이가 낸 신곡 나쁜년(bad year) 들어보셨나요?

처음엔 나쁜년= 썬오브비치 헤어진 여친 욕하는 노래인줄 알았는데 왠걸!!

 

 

가사 들어보니 제대로 최순실, 박근혜 까는 그런 내용이더라구요.

와... 산이도 개념 연예인 가나요? ㅎㅎ 넘 멋지더라구요

특히 평소에 힙합, 래퍼 쪽이 쎈척하고 솔직한척 하다가도

이런일 생기면 쫄보처럼 관련발언 한마디도 안하는게 좀 웃겼는데 ..

산이 만큼은 거기서 제외해야 할거같아요 ㅎㅎ

 

게다가 산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하품 사진..

그밑에가 산이가 이렇게 적었죠 ㅋㅋ

"그녀 함께 하다 너와놀면 하품이 나~

오늘 6시반 기상.. 나보다 일찍 일어난사람"

그러면서 하품을 하..야.. 라고 ㅋㅋㅋ 하야? ㅋㅋ 박근혜 하야? ㅋㅋ

 

러브힙합, 대중힙합, 아이돌 콜라보 힙합의 대명사로만 알지만..

과거 맛좋은산 산선생님 등등 인디에 있을때 정말 쩌는 곡과 가사로 주목받았거든요

 

 

 

 

한여름밤의꿀 모두가 내발아래 이런게 산이의 전부는 아니란거죠..ㅋㅋ

엠넷의 아들 예능감의 신으로만 알았는데 ㅋㅋ와 새롭게 봤어요 ㅋㅋ

 

하..야 = 하야

꼭두각시 마리오네트 = 박근혜

병신년, 정유년 = 박근혜, 정유라,

빨간닭의 해다 = 박근혜

그저편히 싹 맡긴 채 숨쉴 (채숨쉴=최순실)

와 펀치라인 지리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ly moly 역시 ㅋㅋ 몰리가 마약이라는 뜻이거든요 ㅋㅋ

이렇게 비판정신 살아있는 가사라니

산이는 진짜힙합을 하는 진짜 랩퍼라는 느낌이 확 오네요 ㅋㅋㅋ

산이보고 랩병신 찐짜 찌질이라고 욕한 비프리 그리고 비프리 편든 래퍼들..

산이가 이렇게 멋지게 시국선언에 동참하는데.. 뭐하는지 모르겠네용 ㅎㅎ

 

[화제이슈] - 리지 독도 여행, 일본인들 악플테러중인 오캬 리지 인스타그램

연예 이야기] - 비프리 디스 ] 엑소 세훈, 방탄소년단에게 막말했던 랩퍼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연예 이야기] - 산이 엉덩이골 도촬 논란, 인스타그램 사진 지워도 ....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