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재결합 ? 뮤비에 박근혜 하야.. ss301 remove 동영상 :: 메 종 드 앙 트 완 ♥

 

 

 

 

 

 

김현중, 허영생, 김규종, 박정민, 김형준 다섯명의 남성 5인조 아이돌그룹 ss501.

DSP 한창 흥할때는 슈주와 함께 정말 최정상급의 인기를 누리고 그시대를 풍미하기도 했는데요

김현중 폭력사건도 있고.. 이러저러 해체한줄만 알았는데

최근데 Double s 301 이라는 이름으로 김규종 김형준 허영생 셋이서 재결합 한 모양이더라구요 !!

 

원래도 김현중이 꽃보다남자하고 박정민이 뮤지컬 그리스하면서부터 5인조 완전체가 힘들어서

남은 3인조가 301 이라는 이름으로 유닛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당시 암욜맨 (U R Man)으로 엄청 히트쳤었죠ㅎㅎ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그런 ss 301의 미니앨범 2집 eternal , 타이틀은 remove 인거 같은데요

리무브 뮤직비디오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 하야와 관련된 여러가지 모티브가 발견되었대요 ㅋㅋ

그래서 또 뒤늦게 화제가 되고있어요 ㅋㅋ 하야를 외치는 아이돌이라니 ㅋㅋㅋ

요즘 10대들은 잘 모르겠찌만... 6년만에 돌아온 더블에스 301인만큼..

정말 기대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죠? 오랜 기다림과 시간이 뮤비에서도 표현되었더라구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모래시계..

 

모래시계의 모래가 이만큼 ;;  = 더블에스 301이 그만큼 오랫만이라는 뜻이겟지만요

타이틀 REMOVE는 흔한 남자의 이별 이야기 주제만을 그린건 아닌듯..

사랑했던 여자의 기억을 지우려고 하는 모습..

 

근데 뮤비가 다 끝나갈때쯤 뭔가 이상한 장면들이 눈에 들어와요~

일단 저 밀크 바 ..밀크 7 ..ㅋㅋ 7시간?

요 7이라는 숫자가 세월호 7시간을 의미한다는 해석이 나오더라구요.

 

 

 

 

그뿐만이 아니어요. 멤버들이 있는 장면이 흑백인데

유독 몇군대에만 색이 들어가서 컬러로 강조되는 장면들이 나오는거에요

그리고 파란 지붕 위에서 활활타는 꽃을 들고있는.. 불꽃?

파란지붕? = 청와대 ? 불꽃? = 촛불집회?

뭔가 의미심장하져 ㄷㄷ

그리고 제일 결정적인거 . 아까 그 흑백 장면의 간판.

 

모텔 이름이 하야 모텔이에요 HAYA MOTEL ..ㅋㅋ

와 이쯤되면 빼박캔트 박근혜 탄핵 성토 뮤직비디오 ㅋㅋㅋ

알고보니 요 노래 뮤비 공개된 날이 박근혜 탄핵 가결된 날이라고 하네용 ㅎㅎ

탄핵소추안 가결된 12월 9일 ~ ㅎㅎ

 

[화제이슈] - 서인영 머리, 추사랑 쳐피뱅? 크라운제이와 라면 사건 또 터질듯

[화제이슈] - 서인영 크라운제이 재혼, 개미커플 신혼집은 진짜 서인영집?

[화제이슈] - 박유천 군복무 실태, 1/4이 연가와 병가? + 인성논란, 무개념 정리

[화제이슈] - 박대모 할복단, "우리 돈받았어요" 돈뭉치 사진 페이스북.. 자폭?

[화제이슈] - 이재명 가천대 "이름도 모르는대학" 발언 논란, 이재명 지지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