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만 신동욱 총기살해? "박근령 남편이 박근혜 표깎는다" 이유로.. :: 메 종 드 앙 트 완 ♥

  

 

 

 

연일 대한민국 국민들이 촛불을 들고 평화집회를 한 덕택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하는데 까지는 성공했지만.. 박근혜 대통령의 최순실 게이트 외에도

박씨 집안에는 정말 너무나 비상식적인 일들이 가득하네요..

박근혜 대통령은 다들 아시다시피 박지만, 박근령 등의 남녀 형제가 있는데요

박근령의 남편 신동욱을 살해하려고 했던 계획이 있었다는

폭력배의 증언과 녹취록이 나와서 논란이 되고있네요

 

 

 

신동욱을 총기 살해 하려고 계획했었다는 B씨의 고백.

신동욱은 "박지만, 박근혜가 날 죽이려 했다"라는 글을 온라인에 개제했고요

그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서 징역 1년 6개월을 복역한 전과가 있어요..

원래 그 재판때 B씨는 신동욱의 무죄를 입증할 핵심 증인으로 출석하려 했는데요..

누군가의 회유? 협박으로 재판에 나가지 못했다고해요.

 

 

 

아마 B씨가 재판에 나갔다면 신동욱 총재는 무죄였겠죠?

그로인해 죄책감, 자책감이 들었다고하는 B씨..

근데 왜 B씨는 신동욱을 죽이려 했을까요?

 

 

녹취록에 따르면... B씨는 신동욱을 미얀마에서 총으로 살해하려 했다고.

살해 이유는.. "박근혜 한나라당 의원, 박지만 EG회장" 때문이라고 했어요.

그당시 박근혜는 2007년 한나라당 의원으로 활동할 시절..

 

 

박근혜는 이명박과 경선을 하고잇었는데요, 신동욱이 표를 깎어먹는다고 생각,

신동욱을 없애야 겠다고 박근혜 박지만은 판단했다고 해요. ㄷㄷㄷㄷ

와 표깎아먹는다고 동생의 남편, 제부를 살해하나요? ㄷㄷ 무서운 집안이에요 ㄷㄷ

 

 

워낙에 신동욱 총재가 구설수가 많기는 했어요

박근혜 제부가 구설수많은 논란의 인물 신동욱이라..불리하긴했겠죠

하지만 그렇다고 사전에 제거, 살인하려고 하나요? 살해 모의라니..ㄷㄷ

 

신동욱 총재는 박근혜의 5촌조카 박용철을 따라서 중국 청도에 갔고..

미성년자 여성들 나오는 술집에서 마약 복용후 성관계.. 이게 박용철의 함정.

신동욱이 호텔방안에 성관계하러 들어가자 박용철은 중국 공안을 불렀죠

아시다시피 중국에서 마약은 거의 사형에 가까운 중범죄 (아편전쟁 역사때문)

신동욱은 "나는 박정희 전대통령 사위"라고 말해서 겨우 풀려나서 귀국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5개월뒤.. 신동욱은 박지만을 만나러 갔다가

박용철, 조직폭력배 짱구파, 한센인 등에게 납치를 당합니다.

그 납치를 지휘한 사람이 글 처음에 나온 B 라는 사람인거죠..

원래는 살해하려 했으나.. 그냥 육영재단 불러서 주의만 주고 풀어줬다고 하네요..

 

 

참 까면 깔수록 우리의 상식과는 너무나 다른 박근혜 집안..

최순실 게이트 비선실세의 국정농단괴 비리, 횡령도 경악스러웠지만

살인 살해를 밥먹듯이 생각하는 그런 개념도 너무나 소름끼치네요 

 

[화제이슈] - 최태민 아들 최재석 "아빠 독살, 살해된것" 임선이 최순실에게?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황교안 대통령 요구, 과잉의전 갑질 KTX이후 또..국무총리 탄핵해라!

[화제이슈] - 박대모 할복단, "우리 돈받았어요" 돈뭉치 사진 페이스북.. 자폭?

[화제이슈] - 황교안 국무총리, 색소폰 앨범 냈던 과거 + 황교안 부인 앨범 ㄷㄷ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