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희 빵꾸똥꾸 성형수술? 확 예뻐진 아역들의 최근 사진

 

 

 

 

 

 

요즘 아역배우 출신 김유정이 아역을 넘어선 배우로 너무나 인기가 많죠?

박보검과 함께한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그야말로 탑 배우가 된..

지금은 김유정이 독보적이지만 몇년전만하더라도 아역배우하면

김유정과 비슷비슷한 연기력과 인지도의 막강한 아역들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빵꾸똥꾸 진지희는 제가 정말 좋아한 배우중 한명입니다 ^^

 

 

199년생 올해로 18세 아역배우 출신 진지희.

2003년 노란손수건을 통해서 데뷔했고..에덴의 동쪽,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야이 빵꾸똥꾸야! 하는 유행어를 만들면서 폭발적으로 흥했던 배우이지요^^

정해리 캐릭터는 좀 못된 캐릭터이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조용하고 착한 성격이라는..ㅋㅋ

 

 

 

글구 연기하면서 신신애 역할 맡았던 아역배우 서신애 랑도 엄청 절친한 사이라고 하더라구요.

정해리 할때는 워낙에 악역연기를 잘해서 안티카페까지 생길 정도였다죠..ㅋㅋ

 

빵꾸똥꾸 이후로는 진지희가 어떤 연기 어떤활동하는지 잘 몰랐는데..

엊그제 "사랑하기때문에" 영화 VIP 시사회에 참석한 진지희 모습보니..

아.. 몇년새 완전 다컸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긴 아역으로 나왔던게 10년전이니.. 지뚫킥도 2009년이구요..

아역활동당시 귀엽고 상큼하던 진지희 과거 사진.

아역배우들의 장점이자 단점이 과거사진이 이렇게 많다는거겠죠?

진지희 양처럼 과거사진이 귀엽고 이쁜경우는 장점이 되는거고요.

 

 

어릴땐 약간 진지희 코가 주먹코 느낌이 있었는데요

코는 살짝 교정 ? 성형수술 한것 같기도해요.  하지만 쌍꺼풀 진한 눈매와

갸름하고 여성스러운 턱선은 이때부터 원래 갖고있던 것이지요^^

 

 

커가면서 씨스타 소유 닮은꼴 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던 진지희~

미달이 김성은 전철을 밟을까봐 우려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미달이 김성은 같은 경우는 인성 논란도 있었고 클럽에서 노는모습 음주가무 즐기는 모습으로

순수하던 미달이에 대한 향수를 갖고있던 사람들 사이에서 반감을 사기도했거든요.

하지만 진지희는 그렇지 않다는거! 꾸준히 필모그라피도 쌓아가고있고요..

사랑하기때문에 시사회 온 아역배우들 -

김새론, 김유정, 진지희, 김향기, 서신애까지 -

이중 김유정이 요즘 젤 열일하고 있으나.. 나머지 진지희나 김향기, 김새론등도

앞으로 더 많이 활동하고 더 많이 흥할 큰 가능성을 가진 배우들이죠

다만 포텐이 김유정이 먼저 터졌을뿐..

4~5년전 진지희를 비롯한 아역배우들의 연기를 보면서..

아..몇년후 20대 여배우들 풀이 넓어지겠다, 앞으로가 기대된다 싶었는데..

지뚫킥 이후로 영화 회초리, 고령화가족, 조선미녀삼총사, 사도, 국가대표2 등등..

그리고 드라마도 불의여신정이, 우리가 사랑할수 있을까, 선암여고 탐정단, 백희가 돌아왔다 등등..

진지희는 꾸준히 작품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 좋은모습 보여줄듯 합니다..

 

 

 

[화제이슈] - 서신애 엑소 ] 방탄 팬들 악플때문에 인스타그램 없앤 김환희

[화제이슈] - 김유정 짝다리, 무대인사 태도 시건방진 시사회 인성논란

[화제이슈] - 여자친구 은하 쌍꺼풀 수술전 아역 시절 과거, 쌍수 왜했어!

[화제이슈] - 신은수 전지현아역? 박진영의 딸, 치아교정중인데도 푸른 바다의 전설에 ..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MC그리 통장,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벌어둔 저작권료, 출연료 얼마?

[화제이슈] - 굿와이프 전도연 아들, 아역 성유빈 과거.. 완득이?

[화제이슈] - 제주도 사격장 온 유승호, 총쏘는 실력이 군대 현역급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