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여장 또? 골든탬버린 가인 피어나..게이 or 성전환수술?

 

 

 

 

 

유세윤, 심형탁, 조권, 최유정이 출연하는 Mnet의 새로운 음악예능 골든탬버린.

권혁수와 전소미 god 수영등등 이미 내노라 하는 게스트들이 출연해서

마치 노래방에서 노는듯한 즐거움과 유쾌함을 리얼하게보여준바 있는데요

이번에 조권이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 우결당시 커플 부부로 케미를 맞췄던

가인을 초대해서 역대급 조권 여장 무대를 보여줘서 화제가 되고 있찌요..ㅎㅎ

 

 

사실 조권 여장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골든탬버린 무대 보여주기 이전에도 뮤지컬을 통해서 여장한 모습 보여준바 있고요

여장을 한후 보그 화보를 촬영해서 화제가 된 전례도 있고요 여러모로 여장이 어색하지않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조권의 "가인 피어나" 무대는 그야말로 역대급이라는 말을 들을정도!

가발이나 화장, 의상등만 준비한게 아니라 제스처, 표정, 안무등등

그야말로 가인이 한명 더 있다고해도 납득될 정도로 아주 치밀하게 준비해왔더라는~

 

 

특히 골든탬버린에서만도 벌써 몇번째 여장을 하는건지..ㅋㅋ

씨스타 터치마이바디 (touch my body) 할때도 씨스타 효린으로 분장을 했고요 ㅋㅋ

글구 조권 여장 = 태연 닮았다 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더라구요.

 

요건 보그화보..

갠적으로 조권이 뮤지컬 프리실라 에서 아담 역할 맡고 여장할때는

조금 거부감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조권은 2am 시절부터 엄청 운동을 열심히해서

막 근육질에 몸매는 완전 남자인데 우락부락한 몸에 여성옷을 입으면 어울리지않잖아요..

 

그래서 뮤지컬 프리실라때 조권 여장은 말이 많았어요 대체로 거부감이 든다는 반응도 많고

근데 골든탬버린에서는 약간 수위도 조절하고 시청자들이 부담스럽거나 거부감 들지않게

좀 자연스럽게 연출해서 거부감보다는 유쾌함으로 볼수있었던것 같아요

근데 또 너무 잘해서 징그럽다는 반응도 있고..

조권 커밍아웃만 안했지 게이 아니냐 하는 반응도 있고..

좀 특이하고 귀엽지 나쁜거 아니라고 게이면 어떻냐고하는 옹호반응도 있고요~

일단 무대는 정말 멋졌어요 게이쇼 같다는 반응도 있어서 문제지..

 

여장한다고 다 트렌스젠더거나 게이인것도 아닌데..

조권의 성정체성을 조권 여장 이거 하나만 두고 굳이 판단할 필요는 없지용...

그냥 조권 취미? 즐기는것중 하나가 여장인것 같아요

 

근데 이러다 어느날 성전환 수술한다, 제2의 하리수다 라고 나타날지도?

조권보면 은근 여성스러운 성격도 있는것 같고.. 게이든 젠더든..

조권의 성정체성이나 프라이빗한 부분 너무 캐려고 하지않고..

조권 그 자체로 응원해줬으면 하는 생각이네요 ^^

 

[화제이슈] - 갓세븐 정산, 편의점 두번가면 없다? no! 엄마 집, 자동차 사줬다

[화제이슈] - 서인영 크라운제이 재혼, 개미커플 신혼집은 진짜 서인영집?

[화제이슈] - 원더걸스 신곡, 소희와 선예 카톡반응 + 박진영 "탈박축하"

[화제이슈] - 트위터에 욕하면 바로 리플다는 춤신춤왕 웃는광대 정진운

2016/07/22 - 페이 솔로 폭망? 괜찮아 괜찮아 Fantasy mv 뮤비 반응보니..

[화제이슈] - 한효주 드레스 겨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이종석 수상소감, "졸리다" ?? 무성의 + 김국진에게 반말

  1. 조권 2017.01.17 18:38 신고

    조권 게이 맞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