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 욕하면 바로 리플다는 춤신춤왕 웃는광대 정진운 :: 메 종 드 앙 트 완 ♥


 

 

 

정진운, 조권,임슬옹 이창민으로 구성된 jyp의 4인조 남자 아이돌그룹 2am.

오전반 오후반으로 불리며 새벽과 낮의 감성을 표현하기위한 이름이라고하는데

일본 등에서 2pm이 잘나가는것과는 달리 2am은 사실상 해체상태지요..ㅠ

 

 

조권만 jyp에 남아있구 정진운은 미스틱89,

임슬옹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이창민 소속사는 아마 빅히트..

그런 와중에 요즘은 정진운이 노래보다는 예능쪽에서 핫하던데요

음악의신2에서 춤신춤왕 웃는광대로 완전 대박이 났져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트위터에서 함부러 #정진운 해시태그 쓰면 안된다면서여?

트위터에 정진운 이야기 쓰면 본인이 귀신같이 알고 나타난다고 ㅋㅋㅋ

특히 정진운 노래 구리다고 하면 귀신같이 고나리함ㅋㅋ

정진운 얼굴 작고 잘생겼다, 10등신 되겠다 하는 말에

귀신같이 나타난 정진운 트위터. "그냥 등신일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친근한ㅋㅋㅋㅋㅋ

예능신이 들어온것 같더니 팬들에게 피드백도 잘해주네여 ㅋㅋ  

"춤신춤왕" 이거진짜 ㅋㅋㅋ

정진운 하면 다들 웃는광대랑 춤신춤왕으로 기억할듯..

음악의신2 신의한수........

노란티셔츠에 바지 재봉선 맞춘거 생각남ㅋㅋㅋㅋㅋ

춤도 진짜 병신미 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에서 정진운 봤어요"라는 글에 "와 진짜요?"라고 대답했다고하는 정진운.

근데 그 이야기를 하는 팬에게도 나타나서 "거기 서울역"이라고 정정하네요 ㅋㅋ

심지어 서울역 좋냐는 팬의 물음에 트위터상에서 설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 정진운 요새 안바쁜듯 ㅋㅋㅋㅋ

한가한거 아닌데 이렇게 자상한거면 진짜 팬서비스 장난아닌거구 ㅋㅋㅋㅋ

정진운 무대뭐야 라면서 빵터진 팬에게 ㅋㅋㅋㅋㅋㅋ

그거 인기가요 라고 쿨하게 대답한 정진운 트위터 ㅋㅋㅋㅋ

와 진짜 저도 오늘 당장 팔로우 하러 가야겠어여 ㅋㅋ

이런 꿀잼 트위터 ㅋㅋㅋ 완전 네티즌 정진운 ㅋㅋㅋ

샤이니 종현이 쫑티즌으로 불렸는데..종현 뺨치는 활발한 활동 ㅋㅋ

웃지않는 광대 춤이 진짜 인기가 많네요 ㅋㅋㅋㅋ

"같이좀 춰주지 그랬어" ㅋㅋㅋㅋㅋㅋ

팬의 소심한 반응 "맨뒤라서 일어나면 시큐한테 혼나요 ㅠ

글구 제가 더 형이에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춤추다가 끌려간 정진운..

투에이엠 시절에는 왜 이 끼를 몰랐을까요..

조권만 깝권인줄 알았는데..

2am 멤버들은 발라드로 깝 끼를 봉인하고 잇었던듯..

"정진운 봤다 잘생겼어" 라는 트위터에 나타난 정진운..

"우와 핵신기"라면서 남일 이야기하듯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웃기고 이미지 좋게 계속 가면..

앞으로 솔로로도 연기, 예능, 토크쇼 다 흥할듯 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화제이슈] - 수지 드레스 in 백상예술대상. 섹시한 반전뒷태 몸매가..!

[화제이슈] - 강인 사건사고 총정리 ] 폭행,음주운전,예비군불참,빅스 엔 욕설..

[화제이슈] - 미쓰에이 수지 JYP와 재계약 or 이민호 소속사로 이적?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화제이슈] - 공승연 몸매, 래쉬가드로도 가려지지않는 S라인 볼륨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