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남편 허일, 병원2개 원장에 꽃미남. 화성 동탄의 귀족 :: 메 종 드 앙 트 완 ♥

 

 

 

 

 

 

1991년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장산범, 전우치,오래된정원,새드무비,

마녀보감, 네이웃의 아내, 로열패밀리 등등..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서

꾸준히 활동중인 미모의 여성배우 염정아. 염정아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6세이고

염정아 남편 허일씨가 의사에 꽃미남으로 굉장히 유명하죠 ?ㅎㅎ

염정아 남편은 바로 이분. 결혼식은 2006년에 해서 현재는 11년차 부부이네요

연예인과 결혼하는 일반인인만큼 재력과 집안이 어느정도좋을줄은 알았는데..

염정아에 비해서 전혀 꿀릴게 없어보이더라구요. 일단 외모도 ㅋㅋ

 

 

 

염정아 남편 허일씨는 염정아보다 한살 연상으로..

현재 희망찬병원, 청담병원 두 병원의 원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집은 화성시 동탄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고요.. 의사로써의 실력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얼굴도 잘생기셨죠? ㅎㅎ 2011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도 하셨네요

염정아를 첫만남부터 기다리게 했다고 하는데 ㅋㅋ 연예인시켜도 될만한 훈남 외모네요

염정아 남편이 염정아를 만나게 된건 ..아는 후배로부터 소개받아서라고 하고요

처음에는 영화에서나 보던 연예인이라는 생각에 거리감, 겁도 들었다고 하는 남편 허일씨.

염정아 남편 말로는 "연예인이라 사치할까 걱정했는데, 내능력으로 커버할수있을 정도로 검소" 라고요 ㅎㅎ

 

염정아 남편 허일씨는 또 말하길, 염정아가 출연한 영화중 실제 염정아와

성격이 가장 비슷한건 푼수끼있는 여선생 캐릭터인 "여선생과 여제자"라고 하네요 ㅋㅋ

허일씨 가족들 즉 시월드도 첨엔 염정아를 어려워했으나.. 지금은 완전 팬이 되었다고 해요 ㅋㅋ

늘 차갑고 똑부러지게 생긴 염정아 인지라.. 새침하게 봤는데..

의외로 남편 허일씨에게는 애교쟁이이고, 또 아들딸 자식에게는 극성 엄마라고 하는 염정아..

요즘 연예인들 결혼도 편하게 하지만 이혼도 그만큼 잦은데

염정아는 나쁜소식없이 이쁘고 행복하게 사는거 같아서 보기좋네요.

 

남편 허일씨의 분야는 정형외과 전문의라고 하는데..

병원을 두개나 경영할정도이면 대단한것 같아요. 나이도 어린편인데 말이죠.

엄정화보다 1살 많으니 이제 겨우 47세 정도 아니에요.. 대단함..

또한 염정아는 아이들 키우면서 연예인이라는것을 싹 지우고

동네사는 아이들 친구 엄마들하고 연락하고 잘 지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의외로 소탈한 면이 많은 염정아..ㅋㅋ

염정아가 촬영중일때는 촬영장에 남편이 피자 40판을 사들고 나타난적도 있다고하고..

염정아가 활동중일때 남편을 보는게 어렵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깨가 쏟아지게 알콩달콩 잘 사는듯..ㅋㅋ

염정아 얼굴보면  행복한 결혼생활 하는 티가 나네요 ㅋㅋ

 

[화제이슈] - 유지태 인성, 김효진과 결혼전 10년간 남몰래..유지태 개념 ㄷㄷ

[화제이슈] - 비 김태희 신혼여행 발리 ! 혼전순결 혼전관계 김태희 과거 발언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임창정 결혼식, 아내 서하얀 키가 더큰듯? 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화제이슈] - 김장훈 거짓기부, 가짜 기부 약속 남발? 기내 흡연, 불법 다운로드..

[화제이슈] - 이태곤 폭행 시비, 어디? 래미안 이스트팰리스 치킨집, 코뼈 코피 펑!

[화제이슈] - 오정연 서장훈 이혼 이유? 의외로 글래머 몸매인 오정연 비키니 사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