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집 공개, 자가 한강뷰 아파트! 중국인 느낌 금색 떡칠 :: 메 종 드 앙 트 완 ♥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지만, 씨엔블루의 보컬로서

연기와 음악 두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한 cnblue의 리드보컬 정용화.

과거 소시 서현과 우리결혼했어요 우결 통해서 해외팬들에게도 인지도를 널리 알린 케이스인데요

과거 소속사 주식관련 불미스러운 이슈도 한차례 있긴했죠?

내부정보를 통해 유재석이 소속사 fnc 영입된다는 소식을 미리알고 주식을 사놓았다는..

물론 주식내부자거래 관해서는 정용화는 무혐의 받았으니 오해는 마시고요 ㅎ

 

그런 정용화가 최근 신드롬맨에 출연해서 정용화 집 자택을 공개했어요

집에서는 로그아웃 한다는 정용화의 "로그아웃 신드롬" ㅋㅋ

뭐 거창한 말이지만.. 정용화도 집돌이다 뭐 그런뜻이지요. 집에서는 핸드폰도 안본다고..

 

그리고 집을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생각해서 집에서 밥먹는 약속이라거나 누군가 오거나

초대하거나 그런걸 굉장히 부담스러워 한다고 하더라구요 정용화가..ㅎㅎ

정용화 성격이 굉장히 내향적인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안그렇게 보였는데 ..ㅎㅎ

뭐 어쨌거나 씨엔블루 활동과 드라마 연기 수입등등 돈은 많이 벌었는지..

정용화 집 정말 굉장히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정용화 취향이 굉장히 특이햇음ㅋㅋㅋ

금색을 너무 좋아하는데.. 무슨 중국인인줄 ㅋㅋㅋ 중국인 뺨치는 골드 마니아 금색 마니아 ㅋㅋㅋ

저 가운에도 금박 가운에 쿠션도 금박 ㅋㅋ

 

온통 가구며 침구며 소품이며 블링블링한 정용화. 집이 딱히 막 세련되진않더라구요

아무래도 연예인 활동하다 바쁘니 인테리어적인 감각은 없는것 같아요

전에 수지 집 공개되었을때도 보니까 수지집 쇼파가 완전 다 우글우글 울어있던데..

 

이러니 저러니해도 돈 많이 버니 맘만 먹으면 전문가에게 돈 수천주고 인테리어 하면 되는거죠 ㅋ

정용화 집도 집은 조금 촌스러워도(?) 수십억 하는 고급 아파트라는거.

일단 한강이 보인다는게 중요. ㅋㅋㅋ  

 

아침 11시에 일어나서 혼자 커피를 내려마시고.. 집이 굉장히 깨끗하죠?

냉장고도 4도어 같고 주방도 깔끔하게 관리 잘 되어있고요.

 

한강이 너무나 잘 보이는 정용화 집..

진짜 정용화 돈 엄청 벌었나봐요.. 김구라가 전세냐고 물어보니까 매매라고 하던데..

김구라가 일침 놓음 "그럴땐 자가라고 하는거에요" 라고 ㅋㅋㅋ

정용화 머쓱해함 ㅋㅋ

 

이렇게 한강이 잘 보이는 한강뷰 아파트 가격은..

평수마다 다르지만 수억에서 수십억까지 하지요

정용화 아파트도 자가라고 하니 최소 10억 이상은 할것 같으네요..

[화제이슈] - 씨엔블루 강민혁 시계 구걸, "파텍필립 노틸러스 조공" 3천만원 가격

[화제이슈] - 아이돌 주식 매매차익 2억 부당거래, FNC 소속 누구일까?

[화제이슈] - 태연 인스타그램 "거울이나 봐 "엑소 백현팬 악플에 댓글!

[화제이슈] - 바로 여동생 차윤지, 제2의 보아? 아이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거야

[화제이슈] - 전혜빈 인스타그램 "나라가 순실해서 화났냐?" 발언후 혼난사연

[화제이슈] - 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 3년째 남친과 열애.. 결혼은 ?

[화제이슈] - 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