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7주째 치얼업(cheer up)으로 1위권을 지키고있는 트와이스.

우아하게 같은 경우도 노래가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치어럽은 그야말로 노래를 역대급으로 뽑은?ㅋㅋ

노래뿐만 아니라 요즘 신인걸그룹 중에서는

비주얼로는 1등이라고 불리는 jyp의 twice..

워낙에이쁜 멤버들이라 성형수술 했을줄 알았는데

과거사진도 영 굴욕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ㅎㅎ

배우 공승연으로도 알려진 정연.

공승연은 sm 연습생으로 있기도 했다죵?

 

 

유정연 + 승연 자매 둘다 비주얼은 구멍이 없는듯.

 

 

쯔위 과사 뭐.. 말안해도 유명하죠

대만의 기적 ㅋㅋ

 

미나 과거사진 ~

저 고양이 머리는 미쓰에이 수지

굿바이 베이비굿바이 부를때 고양이 머리띠 같음ㅋ

 

일본멤버인 모모 과거사진~ 본명이 히라이 모모 더라구요.

방송에서는 은근 허당캐릭터에 무대위에서는 댄스담당이던데

이렇게보니 예전에는 갸루느낌도 살짝있네요 ㅎ

족발좋아하는 먹방요정은 어디가고 ~

 

 

사나없이 사나마나~    

트와이스는 과거사진을 데뷔앨범 포토카드에 넣을정도로

정말 굴욕이 없고 자신이 있는거 같으요 ㅎ

 

 

임나연 과거사진 ~

트와이스가 안티가 거의없는데

안티가 있다면 사실 나연이 때문일 가능성이 높져..

태연 노래를 불법 스트리밍 하다가 발각되기도 하고..

상식대결에서 약간 무식한 모습 보여주기도 했고..

 

 

다현 졸업사진 ~

트둥이들이 다들 미녀들인데

다현이는 뭔가 조련도 잘하고 귀여운 느낌이 있어서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 ㅋㅋ

독수리춤으로도 유명하져 ㅋㅋㅋ

교회의 독수리춤녀 ㅋㅋ 다현이 6학년 시절 동영상임ㅋㅋ

 

마지막으로는 지효 과사 ~

어릴때 모습은 살짝 소녀시대 서현 느낌도 나죠?

연습생생활을 10년동안이나 한 트와이스의 리더..

어릴적부터 지금까지 미모가 그대로네여

중간에 살짝 살찌기도 햇엇는데 요즘모습보면 다시 돌아온듭..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싱스트리트 마크 맥케나 페이스북 "한국인은 내사진 퍼가지마"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