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인성, 과거사진 졸업앨범 과사 졸사 폭로! 성격 ㄷㄷ하네 :: 메 종 드 앙 트 완 ♥

 

 

 

 

 

연예인과 아이돌이 데뷔하고 나면 결코 빼놓을수 없는게 바로 과거의 행적.

데뷔전 일진 날라리 양아치 이거나 학교폭력, 왕따등을 시켜서 인성이 나쁘다면

아무리 잘생기고 예쁘고 실력이 좋아도 롱런할수 없는것이 한국 연예계의 생태인데요.

 

 

그런 가운데 sm의 새 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를 이은 nct의 멤버인

재현의 데뷔전 과거와 에피소드들이 공개되면서 화제와 이슈가 되고 있더라구요

대체로 아이돌들은 잘생긴 외모덕에 어릴적부터 잘 놀거나 양아치 출신이 많은데요

 

 

늘 그런것은 아니라는것을 nct의 재현이 증명해주고있네요

잘생긴 얼굴도 역시 성형이 아니라 천연미인임을 졸업앨범 사진 졸사를 통해서 알수있음 ㅋ

nct 재현 과사, 초등학교 졸업사진, 중학교 졸사, 고등학교 졸업앨범 사진 ~

훈훈하죠?어릴적 젖살이 약간 있었지만 쌍커풀이 크게진눈..

중학교때는 임창정 전성기 잘생겼을적?이 살짝 보이기도 하네요 ㅋ

고등학교때 지금 얼굴이 완성된듯한 재현.. 콧날도 오똑하고 얼굴도 갸름.

그뿐 아니라 데뷔전 스타크래프트 동호회에서 활동을 한듯한 재현

 

사람 인성이나 성격이라는게.. 대화를 조금만 하거나, 쓴 글만 봐도 알수있는데요

교만하거나, 건방진 사람들은 글과 말에서도 그 성품이 묻어나지요.

 

 

하지만 엔시티 재현의 성격은.. 일일히 저렇게 댓글을 다 달고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아끼지 않는걸로 미루어보아.. 인성 논란은 전혀 없을듯 하네요

그러면서.. 그렇게 인성과 성격 좋은 재현에게 태용이 훈계한것이

화제가 되기도했네요 아시다시피 태용은 중고나라 건담 사기때문에

별명이 중고태용.. 이런 재현에게 왜 니가 훈계했냐 지적질했냐 이런 매서운 비판도..

그래도 태용도 이제는 사과하고 솔직하게 인정하고 반성햇으니까요 ㅎ

 

싸이월드에 쓴 방명록에 정재현 이라고 쓴 글 보이시죠?

나도 껴줘 ㅠㅠ 트리오하자 기타하고 건반 조큼 해요~ < 귀염 ㅋㅋ

과거에는 정윤오 라는 이름도 쓴거같던데.. 개명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학교 후배들 손을 잡고 학교 건물을 설명해주는등 정말 친절한 선배였던 재현..

어릴적부터 완성된 모태 미모에, 타고난 착하고 자상한 성격까지..

예의바름이 글에서 묻어나고.. 인품에서 향기가 나는것 같네요 ^^

 

 

이건 절친이라는 민우 친구에게 보낸 문자인데요

정말 다정다감한.. 현실에 없는 친구같네요 ㅠㅠㅠ

재현 성격 알고나면 nct 재현으로 갈아탈분들 많을듯..

[화제이슈] - 엑소 레이 인성, 건방짐? AAA 대상 시상식에서 주머니 손넣고..

[화제이슈] - NCT 127 소방차 뮤비 해석, 얼굴에 물총= 로리타 ?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하민 인성 논란 과거, 엑소 찬열 인스타 댓글 달아

[화제이슈] - 고등래퍼 장용준 트위터 성매매 조건만남, 아빠 장제원 의원 사퇴

엔시티 드림 더쇼 1위 논란, 수상소감중 시선강탈 비매너 뭐하는짓?

[화제이슈] - SM 하와이 단합대회 보다는 굿, 고사가 시급한이유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오빠 2년만에 만난이유.. 친 가족 맞아?

[화제이슈] - 스윙스 정부디스 "이미ㅈ된사람 욕안해" 쫄보 힙찔이 쿨병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