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최하민 인성 논란 과거, 엑소 찬열 인스타 댓글 달아 :: 메 종 드 앙 트 완 ♥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그리고 힙합의 민족에 이어서

이번에는 고등학생들의 힙합 "고등래퍼"가 절찬리 인기중에 방송중이죠?

고딩들이 해봤자 얼마나 하겠냐는 생각과는 달리 .. 현재 벌써 앨범을 낸 출연자도 있고

앨범안낸 아마추어라고해도 실력이 메이저 오버의 래퍼들과 큰차이가 없을정도였는데요

 

아마도 방송본분들은 알겠지만 고등래퍼에서 가장 두각을 보이는 출연자는

영비 양홍원, 그리고 최하민일건데요.하차한 장용준 같은 경우는

트위터에서 성매매와 일진 인성 논란으로 방송을 접기도했지요.

 

양홍원 같은 경우도 일진 양아치 논란이 있었지만 현재는 피해자들을 직접 다 찾아가서

1대1로 사과를 하고 잘 마무리를 지었다고는 하네요. 확인은 불가지만.

글구 이수린도 쎈척 허세때매 욕먹다가 요샌 또 귀엽다고 인기가 오르고있죸ㅋㅋ

욕하다 정든 이수린, 딕키즈 크루 ㅋㅋㅋ

 

그런가운데 고등래퍼 최하민 인스타에, 엑소 박찬열이 댓글 남긴걸로 알려져서

화제와 이슈가 되고있더라구요. 찬열 역시 엑소에서 랩을 맡고있는 래퍼 포지션인지라

고등래퍼 실시간 본방으로 지켜보면서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찬열의 댓글 "응원해요"가 눈에 띄고 훈훈하네요..먼훗날 박하민 찬열 콜라보? ㅎㅎ

 

일반인들이 방송에 나오면 가장 큰 문제가 바로 과거 문제인데요

육지담도 그렇고 특히 힙합쪽은 과거가 양아치 날라리 일진 술담배 흡연 음주가

참 골칫거리인데요 그래도 고등래퍼는 장용준이 젤 크게 한번 해먹었고

나머지는 인성 논란이 없는거 같아요.

 

 

최하민은 학교 퇴학? 자퇴 했다고해서 문제아 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래요

전교회장도 했고, 공부도 엄청 잘했고, 인성도 지인들 썰푸는거보면 다 좋았다고..

 

고등래퍼 최하민 과거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최하민 지인, 지인 아닌 사람들도 다들 입을 모아서 칭찬을 하는..

말 잘하고 멋있고 존경스럽고.. 그야말로 힙합계의 이승기 같은 느낌이네요

인성 청정지대 최하민 ㅋㅋㅋ 정말 기대가 됩니다

 

처음에 방송 나왔을땐 말랑말랑한 힙합 예쁜 가사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힙합이었는데

나중에 지역별 1위 모여서 사이퍼 할때 보니까 쎈랩도 엄청 잘하더라구요

제시 스윙스 매드클라운 기리보이 등등 다들 최하민에게 감탄..

학교 그만둔 이유가 있었네요 놀려고 말썽일으켜서 이런게 아니라 정말 음악만 팔려고..

 

이건 최하민 네이버 아이디 ㅋㅋㅋㅋ 블랙하민ㅋㅋㅋㅋ

영타로 qmfforgkals 치면 블랙하민이에요 ㅋㅋ 최하민 아이디도 털렸으..ㅋㅋ

두번째 사진은 최하민이 키우는 고양이 같아요 책임감도 있는거 같고

지금도 잘 키우고 있을까요? 나중에 방송에서 공개 한번 해줘도 좋을거같아요...

여튼 엑소 찬열은 물론, 랩과 힙합 아티스트들이 고등래퍼 관심있게 지켜보는듯..

 

[화제이슈] - 고등래퍼 장용준 트위터 성매매 조건만남, 아빠 장제원 의원 사퇴

[화제이슈] - 스윙스 정부디스 "이미ㅈ된사람 욕안해" 쫄보 힙찔이 쿨병 논란

[화제이슈] - 개코 탈모? 모발이식후 장례식장에서도 모자 벗음! 보이비도 대머리?

[화제이슈] - 자이언티 가사 아이돌비하? "노래못하면 벗으면돼" "양화대교 지겨워"

[화제이슈] - 자이언트 핑크 백현 "엑소가 나 알아요?" 흥분해서 부산 사투리

[화제이슈] - 힙합의 민족2 조작? 주석 인스타그램 "문희경 탈락 제작진 요구"

[화제이슈] - 도끼 비와이 흑역사 폭로 + 비와이 여자친구 글 (쇼미더머니5)

[화제이슈] - 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화제이슈] - 지코 집 어디? 삼성동 미켈란 147, 지코 사는곳 가격 9억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