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딸 박연우 사진, 아빠닮았네? 배성재 인스타그램에.. :: 메 종 드 앙 트 완 ♥

 

 

 

 

 

김연아, 싸이, 박태환 등과 함께 외국 해외 만국에 한국이란 이름을 알리는데

가장큰 기여와 공헌을 한 슈퍼스타 월드스타 박지성. 현재는 은퇴를 했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앰버서더에서 맹활약을 했었고

축구에 관심없는 여성들이나 젊은층 사이에서도 박지성에 대한 리스펙트는 대단했죠?

 

 

81년생으로 올해나이 37세.. 아나운서였던 김민지와 결혼후

현재는 딸 연우양을 출산했기도한 박지성. 박지성 인스타그램도 김민지 인스타그램도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라 두사람 부부의 사생활이나 일상이 늘 궁금해왔었는데요

최근 배성재를 통해서 박지성 딸 박연우 양이 공개된 ㅋㅋ

 

 

딸은 아빠닮는다는 말이 있는데요 박지성의 딸 박연우 양의 미모에 대해서도

많은분들이 기대와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것이 사실 ㅋ

김민지와 결혼 전에도 솔비, 일본 배구선수 기무라 사오리,

허정무 감독 둘째딸 허은까지 결혼설이 떴기도 했었죠

 

그외에도 배두나,김사랑등등 연예인들과도 열애설이 많고 은근 스캔들 메이커 ㅋㅋㅋ

물론 결혼후에는 이렇다할 논란없이 좋은 이슈 좋은 화제만 나오고 있지만요

 

2013년 김민지 sbs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터진후..2013년 11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그리고 2015년 11월 득녀한 박지성. 참고로 박연우 양은 영국에서 출산해서 영국 국적 이중국적일듯?

 

 

배거슨 배성재가 올린 박지성, 박지성 딸 박연우,  그리고 사네티

밀라노의 흔한 조기축구 풍경이라는 글과함께 올라온 사진이에요

 

그야말로 두 전설의 만남인데요.. 연우의 난입으로 축구경기가 수차례 중단되었다고 ㅋㅋㅋ

딸 연우양은 얼마나 좋을까요 아빠가 세계적인 축구스타 박지성이니..ㅋㅋ

그나저나 조기축구 선수가 맨유 레전드 + 인테르 레전드라니 ㅋㅋㅋ

 

박지성이 원래 이름은 박지선 이었다고하죠? 면사무소 직원이

잘못듣고 박지성이라고 호적에 올려서 이름이 바뀐 케이스라고 ㅋㅋㅋ

이걸두고 개그맨 박지선은 "딸 낳으면 이름 박지선으로 해라. 얼굴도 나 닮을것"이라고 하기도 ㅋㅋㅋ

 

배성재 아나운서의 주선으로 김민지 아나운서와 만난 박지성..

딸도 잘 크고있고 밀라노에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나보네요

비록 뒷모습만 나오긴 했지만 그것만으로도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한껏 느껴졌던..

 

[화제이슈] - 리우올림픽 성화봉송 최종주자, 왜때문에 반델레이 데 리마?

[화제이슈] - 한혜진 기성용 딸 공개, 인스타그램 "고집최강 18개월"

[화제이슈] - 한화 셋째 김동선 술집 폭행 난동, 정유라 절친 맞네! 청계산 갈듯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화제이슈] - 여자배구 왕따 이효희 인성, "내가 알아서 할께" 브라이언 무시 ..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시구, 야구 지겨운 트둥이들.. TT사인 하품 직관..

[화제이슈] -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식 안했다? 재산 연봉도 많은데 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