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여자친구 모델 임보라 사진 + 스윙스 키스설 목격담 :: 메 종 드 앙 트 완 ♥

 



 

쇼미더머니2에서 매드클라운과 함께 혜성처럼 나타난 힙합씬의 기대주 스윙스.

현재는 쇼미더머니 외에도 언프리티 랩스타, 고등래퍼 등등 힙합 프로그램에

멘토로 단골출연하는만큼 힙합계에서 실력과 센스로 어느정도 입지를 다진 상태인데요

군복무중 정신병을 이유로 의가사 제대를 하기도하고, 수많은 논란 발언으로 이슈도 많지만

실력 하나만큼은 hater도 팬들도 다 인정하는 분위기이죠.

 

 

힙합하는 래퍼들이 다 그런지 몰라도..슈퍼비, 면도, 레디, 빈지노 등등..

래퍼들 여자친구들은 다 예쁜걸까요? 이번에 스윙스 여자친구 사진이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물론 스윙스 여자친구 역시 미모의 여성.

바로 이분! 스윙스 여친으로 알려진 이분의 이름은 임보라.

서울출생 거주 95년생이라고 하고요 스윙스와의 나이차는 9살이라고 하네요

스윙스 여친 나이차 9살 연하인데 대단 ㄷㄷㄷ 어찌보면 스윙스 능력이겠죠?

 

임보라 이분의 직업은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메롱샵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마켓, 피팅모델을 하기도하고 현재는 갓스킨 전속 모델이라고도 하고요..

 

이렇게 이쁜분이 문스윙스랑.. 당장헤어지세요 ㅋㅋㅋㅋ

스윙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보면 임보라 인스타그램도 있는데요

스윙스도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더라구요. 성형 안한 자연미인이라고 하는데..ㄷㄷ

 

참 그러고보면 스윙스 전 여친들 다 이쁘긴 엄청 이뻤죠

아이스크림12 쇼핑몰 모델도 하셧던거 같은 임보라..

근데 임보라씨가 스윙스에 비하면 많이 아까운 느낌이에요^^;;

 

하긴 스윙스가 아무리 욕먹고 비호감이고 할지라도 돈도 많이벌고 능력이 좋은데

나이어리고 예쁜여성들 만나지말라는 법은 없지유..ㅋㅋ

전에 변정하 라는 분과도 엮이기도했죠 클럽에서 키스하는 목격담이 뜬이후로..

스윙스와 키스하는 썰은 굉장히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장점 단점 적어놓고 직접 키스했다는 분이 후기를 쓰시기도했죠 ㅋㅋ

키스하고나서 현타가 왔다.. 사진 같이찍으면 내가 세젤예에 얼굴 작아진다 등등..

 

키썸에게도 외모 신경쓰고 랩이나연습하라는 독설을 날리기도 했던 스윙스..ㅋㅋㅋ

이래저래 구설수가 많은만큼 화제의 아이콘인건 확실하죠 스윙스가..

 

요즘 고등래퍼 보면서 스윙스 때매 좀 안보고싶어지기도 하는데

기리보이 매드클라운 등등 좋아하는 래퍼들이 많아서 봐요 ㅋㅋ 양홍원 최하민도 좋고..

그나저나 스윙스 여자친구분..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 스윙스에게 넘나 아까운것..

 

[화제이슈] - 스윙스 정부디스 "이미ㅈ된사람 욕안해" 쫄보 힙찔이 쿨병 논란

[화제이슈] - 아이언 성관계중 여친 폭행, 자해..대마초에 이어 협박까지

[화제이슈] - 나다 타이미 맞디스 "왠돼지가 박자타령" 언프리티랩스타

[화제이슈] - 고등래퍼 장용준 트위터 성매매 조건만남, 아빠 장제원 의원 사퇴

[화제이슈] - 쌈디 왼쪽눈 실명.. 군대면제 이유는 망막 손상?

[화제이슈] - mc그리 여친 연상 대학생? 술집 pc방은 어떻게..(비정상회담)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화제이슈] - 데프콘 소년원 출신? 수면마취 래퍼 구해준 정형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