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인스타그램 "초아 이석진 소개해준 마담뚜 아니다" 분노 :: 메 종 드 앙 트 완 ♥

 

 

 

 

 

3월부터 두문불출 행사와 스케줄에 빠지며 잠적했던 초아, 그런 초아가 최근

나진 산업 대표 이석진 씨와 열애설이 터졌죠? 3월부터 활동을 안하고 있었던지라

AOA 탈퇴다, AOA 왕따 + 불화, 혹은 초아임신설, 초아 성형수술썰 등등 다양한 썰이 있었는데요..

관련글보기 : 초아 임신설,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 잠적 이유가..


 

그런 과정에서 초아 이석진 대표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어떻게 이어졌을까 하는 언론의 관심이 다양한 기사로 쏟아졌죠

연예계 마당발, 연예계 부침개 인맥왕인 김희철이 초아를 소개시켜준거라고..

 

실제로 김희철은 게임을 좋아해서 게임선수들 게이머, 관련자들과 인맥이 두터운데요

게임채널에서도 김희철이 경기하는 모습을 자주 볼수있고 그러다보니 이석진 씨와도

엄청 친하게 지낸거고.. 그런 이석진씨가 초아 팬이다보니 김희철이 연결해줬다 뭐 이런?

 

하지만 김희철은 그 기사가 뜨고나서 너무 화가났나봅니다.

김희철 인스타그램에 초아 이석진 열애설에 대해서 해명글이 올라왔네요

"화딱지가 나요"라는 본인 방송사진 캡쳐 짤방을 올리면서 긴글이..

마담뚜 김희철입니다. 마담뚜 참 기분나쁜말이네요. 연예계 인맥왕 소리는 나쁘지않았어요

하지만 주변인들이 여자연예인 소개해달라고하면 늘 차단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애설이 터질때마다 저는 마담뚜가 되어있더군요. 그간은 열애설 당사자들이 피해를 입을까봐,

혹은 화난 해당팬들의 분노를 풀어주기위해서 반박기사를 안냈지만..열애설과 저는 상관이 없습니다

즉 초아 이석진 두사람의 열애설도 김희철이 소개해주거나 자리를 놔주거나 한게 아니라는건데요

그게 사실이라면 김희철도 초아도 이석진도 세사람이 난감한 상황이겠어요

실제로 김희철은 초아랑은 인사만 하는 사이고 별로 친하지도 않다고..

 

더슬픈건 김희철 본인은 열애설이 1도 안생기는데 자꾸 남의 열애설에 얽혀서 속상하다고 ㅋㅋㅋ

워낙 김희철이 여자 연예인들하고 동성친구들처럼 편하게 지내고 하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새벽2시에 손담비 집에 놀러가고 해도 스캔들이 안나는 신기한 김희철 ㅋㅋㅋ

그외 채연.. 요새는 여자친구 은하 등등 여돌들하고 엄청 친하게 지내더라구요 ㅋㅋ

 

초아 열애설 나고나서 화난 초아팬들이 애꿎은 김희철 인스타그램 가서 김희철 욕하던데..

얼마나 화났으면 김희철이 저랫을까 싶네요 김희철이 또라이 같긴해도 의외로 예의와 개념있고

선과 정도를 아는 똘기보유자이거든요 실제 십수년 활동하면서 병크나 무개념 논란, 인성논란 한번도 없었고..

초아가 이석진 대표와 사귀든 결혼을 하든 임신을 하든..

이제는 AOA 초아 열애설로 김희철까지 엮어서 비난하진 않았으면 하네요

김희철도 최대한 피해안가게 주변 친한 사람들 챙기느라 힘들어 보이는거 같아서..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초아 임신설,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 잠적 이유가..

[화제이슈] - AOA 초아 탈퇴? 대학교축제 행사 불참, 초아 파트 삭제, 인스타그램 가보니..

[화제이슈] - AOA 초아 "설현 수입분배 n분의 1 아님.설현이 어려서 잘몰라"

[화제이슈] - 초아 머리색 할머니?;; 쳐피뱅 + 눈썹..충격의 공항패션

[화제이슈] - AOA 행사 대참사! 평화콘서트 안무중 지민 신발이 휙~~

[화제이슈] - AOA 설현 면봉, 애장품이 고작 디즈니 면봉? 선물받은 팬 현타올듯 ㅋㅋ

[화제이슈] - 마리텔 AOA 강형욱, 민아에게 붕가붕가.. 설현 개무시!

[화제이슈] - 초아 머리색 할머니?;; 쳐피뱅 + 눈썹..충격의 공항패션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블로그 글 유출, 사진 "팬선물 무의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