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이후림, 탈락후 팬미팅 11명팬과 관악산 등산 :: 메 종 드 앙 트 완 ♥

 

 

 

 

매주 금요일 11시마다 악마의편집, 천사의 편집으로

100명의 연습생을 울리고 웃기고, 또 영원히 탈락시키기도 한 프로듀스101

순위발표식이 두차례인가 있었고 2차 순발식에서 100명에서 60명만 남기고

40명 가량의 연습생들이 짐을 싸서 집으로 돌아가야만 했죠.

 

원래 프로듀스101 하면서는 SNS 금지인지라 합숙할때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이 안되고 팬을 만나는 행동도 당연히 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김용진 강다니엘 박지성 등이 규칙위반으로 이슈가 되기도했는데요..

그런가운데 프듀1차 탈락자 YG케이플러스의 이후림이 최근 화제가 되고있네요 ㅋㅋ

 

 

 

남주혁, 이성경과 같은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9척장신 8척귀신등의 별명을 얻었던 이후림.

4명 출전해서 현재는 권현빈 빼고 3명은 다 탈락한걸로 기억하고있는데요

이후림 같은 경우는 80위로 탈락을했죠.키는 큰데 다들 노래나 춤은 아쉽더라구요.

 

여튼 그런 이후림이.. 프로듀스 출연자 였던 인연으로 팬들을 모아서 팬미팅?을 개최햇어요 ㅋㅋ

정식 팬미팅은 아니고.. 프로듀스101 이니까 팬도 11명만 뽑아서 ㅋㅋㅋ

같이 관악산에 등산하러 갔다온모양.. 관악듀스101 시즌2 ? ㅋㅋ

 

 

 

프로듀스101 하면서 본인에게 응원을 해주고 번거롭게도 투표를 해준게 너무 고마웠는지..

등산가면서 사용할 생수, 간식으로 오이 등등을 철저하게 준비해온 이후림.

금액적으로 얼마 안되는 돈일지는 몰라도 ,팬들을 위해서 하나하나 준비한 정성이 이쁘네요

 

 

 

뭔가 다정하고 귀엽기도한 이후림 모습..2pm 우리집으로가자~ 노래 소속사 평가

등급 평가때 나름 괜찮았는데 떨어져도 아쉽기도 하지만 프로듀스101이 워낙에 전쟁인지라..

벌써 다음주면 8화? 인걸로 아는데 그때 또 35명만 남기고 25명정도 후두둑 떨어지거든요

 

하민호가 성희롱 논란으로 하차해서 24명인데.. 이후림 역시 권현빈이 같은 소속사이니

금요일이면 매주 프로듀스101 시즌2 보면서 권현빈 응원하려나요?

이후림도 안타깝게 탈락했는데.. 권현빈 순위는 어디까지 가나 넘 궁금하네요

 

 

이후림이 팬을 위해 준비한 선물들.. 소소하지만 역조공 맞죠? 넘 착하고 귀엽네요

이후림 인성 좋은거 같고 ..이후림 처럼 팬들 고마운거 아는 사람들은 잘되었음 좋겠음

 

 

계약기간이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이후림이 프로듀스101 끝났다고

연예인 생활을 접거나 하는건 아닌지 살짝 신경도 쓰이더라구요

매력도 있고, 이번 관악산 등산 에피소드를 보니 팬들에게 고마움을 느끼는등 인성도 좋은거같고..

앞으로 모델로서 혹은 배우로서라도 다른 모습으로 꼭 다시 만날수 있기를..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7화, 개판인 포지션평가 순위 + 겟어글리 견제;;

[화제이슈] - 안형섭 태도 인성 논란..사과 피드백 통편집한 프로듀스101

[화제이슈] - 주학년 목격담, 어린이대공원 졸사 찍으러? + 스타쉽은 우주소녀 콘서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장폐색증 하차, 히든박스 움짤보고 팬됐는데..

[화제이슈] - 권현빈 93억 ? 투표 독려로 "MCM 가방" 선물하는 팬, 통장잔고가..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shape of you, 쇼트트랙 안무에 국가대표가 노태현 고정픽!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강동호 인성, 리더 정세운 무시하고 불장난 독단적 편곡?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권협 트위터 "아이돌 안해" 탈락 후 마루기획 방출..박지훈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