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엑소콘서트 관람태도 비매너, 맥주먹고 핸드폰 하고.. :: 메 종 드 앙 트 완 ♥

 


 

5월 28일 어제 잠실 주경기장에서 엑소의 앙코르 콘서트가 있었죠?

일반인들 팬분들은 물론 다양한 연예인들이 관람을 가서 더욱 핫했던 엑소 콘서트..

한류가수이자 원조 섹시가수인 채연 역시 엑소 콘서트를 보러갔나보더라구요  

 

채연은 본인 채연 인스타그램에 엑소 콘서트 인증 사진을 담았는데요

본인 외에도 연예인등 동료 여러명과 같이가서 티켓숫자가 많네요

팬들의 필수품인 슬로건까지 준비하는등 "늦덕완료" 라면서 팬들의 사랑을 받았지요

 

초반에 채연의 인증에 엑소팬들은 열렬히 환영해주고 같이 덕질하자고 공감하면서

연대감을 쌓는등 분위기가 좋았는데요.. 문제는 공연이 끝나고는 분위기가 반전되었다는것..

 

채연 인스타그램에는 채연 일행의 비매너를 지적하는 댓글들이 범람..

채연이 공연매너를 안지켜서 불편했다는 지적이 많더라구요..채연이 가서 뭘 잘못하긴 한듯?

 

 

엑소팬들의 후기에 의하면.. "채연이 콘서트에서 맥주와 과자를 먹는등 매너가 엉망이었다"

"공연중간에 우르르르 무대앞으로 나갔다" "연예인인걸 이용해서 멤버들에게 인사를 받아냈다"

"공연도 다 안끝났는데 팬들 앞을 가로질러 시선방해하며 퇴장했다"

"가수 선배인데도 왜이렇게 공연 매너가 없는지.."

 

참.. 이야기 들으면..채연은 본인도 콘서트 해볼만큼 해봤을건데

어린 엑소 팬분들에게 그런 지적 받을 정도면 잘못한거 맞기는 맞네요

 

결국 채연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이 올라왔어요

"생각이 짧았어요 미안해요.. 노래따라부르고 응원한다고 했는데..

암튼 제가 잘못한 부분은 있었으니 인정해요.. 앵콜 끝나고 나가는건 다같이 나가기로 약속되있어서

중간에 나간건 어쩔수 없었어요. 우리때문에 그친구를 비롯 팬분들까지도 안좋은말 듣는다니 미안해요"

 

대통령 선거때 인증 하기도 하는등 나름 좋은 모습 인성좋고 성숙한 모습 많이 보여줬는데

이번 엑소 콘서트 공연 비매너 행동은 조금 아쉽네요

"공연매너 기본관람태도 문제인데 , 왜 다른멤버 팬들 이야기 꺼내는지 모르겠다"라는 지적도 있고

 

중국에서 큰 사랑 받고 활동도 열심히 하는 만큼 한류도 많이 알리고 한만큼~

엑소 콘서트 비매너 관람태도는 조금 아쉽긴하지만.. 사과문도 썻고하니..

다음에는 안그러는걸로 좋게 마무리 되었음 하네요^^

 

 

[화제이슈] - 트와이스 엑소 표절 ? 신곡 시그널 컨셉 "초능력 외계인"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표절 중국 예능? 엑소 크리스 심사위원; 랩오브차이나

[화제이슈] - 크리스 험담 "엑소 L은 멍청, Z는 교활" 루한 타오 레이 저격?

[화제이슈] - 엑소 레이 탈퇴 ? 잠실 콘서트 불참 이유 "장이씽 중국 스케줄 때문"

[화제이슈] - nct 해찬 사생 친목질 병크, "태용형 성격 별로" 음성 들어보니

[화제이슈] - 아이언 성관계중 여친 폭행, 자해..대마초에 이어 협박까지

[화제이슈] - 엠버 인스타그램 "무시당하고 상처" 빅토리아 저격.. 루나도 댓글

[화제이슈] - 자이언트 핑크 백현 "엑소가 나 알아요?" 흥분해서 부산 사투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