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김용국 삼촌, 명품 짭퉁 판매? 콜국이 입은 가품 캐나다구스 :: 메 종 드 앙 트 완 ♥

 

 

 

 

 

8회차 방송후 프로듀스101 시즌2 9화분을 기다리는 지금 시점,

101명의 연습생들도 벌써 35명만 남고 다들 탈락했죠. 이제는 다들 실력도 좋고

외모도 준수하고 떨어질래야 떨어질 연습생들이 없는 시점인지라

프로듀스101 갤러리는 뭐 거의 정치판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팬들끼리 치열한 싸움을 하고있더라구요..

그러면서 누구하나 실수나 잘못한거 걸리는거 없나 하면서 아주 살벌한데요..

 

 

얼마전에는 알파카 임영민 여자친구, 순위 스포, 부정행위 등으로 뜨겁더니..

이번 화살은 김용국 (콜미용국 콜국) 에게로 돌아간 모양이더라구요.

김용국이 입은 옷이 명품 짭퉁이다. 라는것이 바로 그 이유.

 

 

김용국을 지적하는 글쓴이의 말로는 "김용국 맨날 5천원짜리 티와

추리닝 입는데 캐나다구스 패딩에 지방시 가방 ,수백짜리 시계 찼는지 궁금했다" 라고..

알고보니 김용국 삼촌 이라는 분이 중국 홍콩에서 명품 떼와서 판매하는 업자였다고 주장하고있어요.

 

 

그러면서 김용국 삼촌이라고 추정되는 사람의 카카오스토리 캡쳐글을 올리는데요..

홍콩카시아 라는 이름으로 명품을 판매한듯한 정황이 보입니다.

 

그러면서 " 울조카. 캐나다패딩 너무 잘 어울려서 사진올려요" 라는 글이 발견

캐나다구스 패딩을 입은 용국이 모습이 있네요 이건 팬들사이에서 공개된 사진이 아니었던지라

김용국 삼촌이 맞다 라는 의견과 주장이 신빙성을 얻게되는데요.

 

하지만 저는 이게 약간 김용국 끌어내리려는 안티들의 짓 같다는 느낌도 들었어요

왜냐면 저분은 삼촌은 삼촌인데 친삼촌은 아니고.. 중국에서 용국이 데려오시긴 했지만

삼촌같이 지내는 사이이지, 혈육은 아니다 라는게 김용국 팬들사이에서 나오는 말이거든요.

 

 

그리고 현재는 저 김용국 삼촌이라는 분도 2013년 이후로는 판매글을 게시하지않고 있으며..

잠시 짭퉁을 판매했을지언정.. 김용국과는 1도 상관이 없는 일이죠.

친하게 지내는 형이 명품 짭퉁 판매한다고해서 김용국이 죄를 지은것도 아니죠.

보니까 용국이는 상품사진 몇개 찍으면서 옷이나 가방 조금 얻어입은거 밖인데..

 

요건 예전에 공개된 사진인데요 이때도 쇼핑몰 모델 한건가 하는 이야기는 나왔었어요

 

 

김용국 순위를 끌어내리면 이득을 보는 사람이 있으니 이런글도 올라오는거겠죠..

하지만 젤 중요한건, 김용국이 명품 가품 짭퉁을 판건 절대 아니고,

김용국 삼촌이라는 사람도 친삼촌이 아닌 그냥 친한 형이다 라는게 팩트라는거겠죠

솔직히 짭퉁 한두번 안입어본 사람이 어디있나요.. 그것도 형이줘서 얻어입은건데..

이런걸로 김용국 까거나 하차하라고 하는 사람들이 더 문제인것 같네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중국인 여자친구 사진, 웨이보 폭로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게이 증거 정리, 중국 게이바 셀카? nope!

[화제이슈] - 임영민 럽스타그램, 러브뮤지엄 성인 박물관에서 여친과 키스?

[화제이슈] - 임영민 부정행위 증거, 페이스북 주소"토나와"변경 + 형 인스타그램 해명

[화제이슈] - 여환웅 탈락, 중학교 선생님이 올린 사진.. 송지효 닮은꼴?

[화제이슈] - 프리스틴 매니저 스킨쉽, 미성년자 백허그에 맨어깨 만지고 귓속말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장폐색증 하차, 히든박스 움짤보고 팬됐는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shape of you, 쇼트트랙 안무에 국가대표가 노태현 고정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