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드라마 안단테, 발연기? 연기논란 잠재운 명품 생활연기

 

 

 

 

아이돌 연예인 가수들의 연기 진출은 이제는 뭐 놀라운 일도 아니지만

그중에서도 정은지나 혜리같은 케이스처럼 대박을 터트리는 경우도 있지만

이연희 정윤호 심창민 처럼 연기력 논란이나 발연기 등으로 논란이 되는 케이스도 있죠

하지만 대체적으로 아이돌들의 배우 변신 연기진출에 대해서는

배우 최민식도 "아이돌 되는것도 쉽지않다. 고생한 애들이 뭐든 잘한다"라고 옹호했듯이

요즘 아이돌들 연기력은 점점 상향 평준화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런 가운데..kbs에서 9월 24일 첫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안단테에

남주인공으로 sm의 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 카이, 김종인이 연기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카이 외에도 김진경, 이예현, 백철민 등등이 출연을 했어요

 

엑소 카이하면 춤 잘추고 뭔가 무용 잘하고 무대위의 센터 이런 느낌이었는데요

처음 안단테 드라마 주연 발탁 소식때부터 난리가 났었어요

 

전통적으로 sm 출신 아이돌들이나 가수들이 연기를 좀 못하는 편이기도했고

sm 출신 고아라가 그나마 평이 좋았죠? 지금은 아티스트 컴퍼니 소속이지만요

그리고 소녀시대 모 멤버들도 그럭저럭 평타를 쳤던것 같은데요

일요일 아침 10시 첫방을 시작한 안단테에서 보여준 카이의 모습..

이게 왠걸.. 아이돌 발연기 하고는 전혀 관계가 없는 , 괜찮은 연기를 보여주는 카이.

"연기도 된다카이" 하면서 카이 연기력에 대한 기사들도 호의적으로 났어요

첫 연기인데도 표정 발성 전부 괜찮다고 하고.. 엑소에서는 디오 도경수 연기가 좋았는데

이제는 카이도 디오만큼 연기쪽으로 쑥쑥 성장하려나요? ㅎㅎ

 

완전 현실 고딩 모먼트 잘 살리고.. 생활연기도 잘한다는 호평

뉴스 댓글봐도 일반 대중분들이 좋게 평가하시더라구요 연기 자연스럽고 좋다고..

처음 안단테 티저 영상은 대사없이 음악만 있어서

카이가 연기를 잘하는지 못하는지 확신이 없었는데.. 본방 뜨니까

카이 대사 맛깔나게 잘 친다고 하고.. 배역 자체도 카이에게 잘 맞더라구요

무대 카이모습보면 학교에서 겉도는 아웃싸이더 어울릴거 같은데..

의외로 찌질하면서 미워할수없는 배역이 찰떡 ㅋㅋㅋ

 

당잠사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랑의 온도 등이 열일하는 가운데..

안단테 카이 역시 화제성 부분에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네요..

일요일 아침10시면 진품명품 급 시간대라서 시청률 없을건데도 대단..

 

[화제이슈] - 엑소 마블 표절, power 뮤비 & 토르 라그나로크 비교..심각하게 유사!

[화제이슈] - 핫샷 윤산 4개국어, 프랑스 샤넬 디자이너 인턴 유학생활..프랑스어 스펙

[화제이슈] - 눈덩이 프로젝트 헨리, 엑소 수호 이름 "준명 엑소 싱어" 핸드폰에 저장?

[화제이슈] - 엑소 백현 방탄 저격? v앱 "하반기는 엑소가 다 가져간다"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꼰대? 엑소 카이 폭로 "친구아닌 형이다" sm 족보 꼬이네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여자친구 안무 별로.." 예린 후려치기에 돌직구

[화제이슈] - 세븐틴 디노 영상 유출? 상의 탈의 "민경아 사랑해" 플레디스 직원과 열애설

[화제이슈] - 엑소 디오 손버릇 & 인성, 멤버들 때리고 째려본 이유 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