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덩이 프로젝트 헨리, 엑소 수호 이름 "준명 엑소 싱어" 핸드폰에 저장? :: 메 종 드 앙 트 완 ♥

 

 

 

 

 

SM엔터와 미스틱 엔터의 공동제작으로 요즘 인기있는 웹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

sm의 아티스트와 미스틱의 아티스트가 같이 콜라보레이션 공동작업을 보여주는데요

이미 마크와 박재정이 콜라보레이션으로 Lemonade love 곡을 발표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그리고 2번째 프로젝트로 헨리가 미스틱의 대표인 윤종신의 환생이라는 곡을 프로듀싱하게 되는데요

누가 하면 좋을까 고민하던 헨리는 엑소를 언급하고.. 매니저에게 물어봅니다 괜찮을거 같냐고~

대박날거 같다는 매니저 말에 "나야, 엑소 덕분이야?" 라면서 승부욕을 보이는 헨리 ㅋㅋ

 

 

같은 sm이다보니 엑소 수호랑 엄청 친하다고 하는 헨리.애기때부터 친하다고 하던데요

수호에게 전화를 걸어서  i miss you, my baby 수호~ 하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우리 비즈니스좀 이야기하자" 라고 돌아섬ㅋㅋㅋ

 

"되게 좋은 기회가 생겼어 .미스틱이랑 리메이크곡 대결 할건데 너에게 부를 기회를 줄게.

하고싶지? 하고싶지?" 하지만 수호의 대답은 미안해..  I'm sorry

 

헨리 막 화냅니다 ㅋㅋ 다른 가수들 막 하고싶어해! 다른가수들 줄 서있다니까!!

너 말이 안통하네! 찬열이 어디있어?  바꿔봐! 하면서요 ㅋㅋ

하지만 찬열이 역시 헨리의 요청을 거절합니다.ㅋㅋㅋ

 

"오 놀라워라 그댈~ 향한 내마음 ~"하면서 환생 노래 가사 부르길래

찬열이는 헨리랑 콜라보 할줄 알았는데 거절잼ㅋㅋ 근데 엑소가 지금 한창 바쁘고

power 컴백때문에 뭘 할수있을리가 없죠..ㅋㅋ전화한 당일도 뮤비 찍는중이었다고 하더라구요

 

"형 저 스케줄이 있어서.."라고하자 재차 "말이 안통하네"라고하는 헨리..

결국 엑소 매니저와 통화를 하는데 스케줄 변경불가하다는 말듣고 또 "말이 안통하네"ㅋㅋㅋ

아놔 헨리는 별거 안해도 말만해도 예능감이 빵빵터짐ㅋㅋ 유행어 예감ㅋㅋ

 

결국 마지막 프로젝트는 써니랑 한걸로 아는데..

환생말고도 덤덤등 음원과 뮤비를 보여주기도 했죠 ㅋ

 

근데 같이 안해준 수호(준면)에게 섭섭하다고 하고 찬열이에게 의리 이야기 하던 헨리..

정작 자기 핸드폰에 저장된 수호 이름 보면.. 준명 엑소 싱어..

junmyung exo sing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엠버 인스타그램, 팔에 또 타투? FX 멤버들의 댓글 반응 잊으시오 ~

[화제이슈] - 유노윤호 바지 찢어짐, 핫핑크 속옷노출? sm콘서트 코디 심각

[화제이슈] - fx 엠버 인스타그램 SM 저격 "너에게 쓸시간 없다" 두번째 불만글 올려

[화제이슈] - 엠버 인스타그램 "무시당하고 상처" 빅토리아 저격.. 루나도 댓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편법마케팅 뭐길래? 소속사 협박 6천만원 증거

[화제이슈] - 최희 거짓방송, 시청자 우롱? 보조제 효과로 다이어트한 몸매인 척 팔로우미

[화제이슈] - 엑소 백현 방탄 저격? v앱 "하반기는 엑소가 다 가져간다" 인성 논란

[화제이슈] - 문재인 시계 기자가 판매? 4만원짜리 77만원에 중고나라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