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손담비 콰이 앱, 영상 유출 열애설.. 정려원 설리에 이어 :: 메 종 드 앙 트 완 ♥

 

 

 

 

려원과의 열애설, 설리와의 열애설, 그리고 이번에는 손담비와도 열애설이 난 남태현!

다들 아시겠지만 남태현은 YG의 남자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였지만 활동하는 내내

발렛파킹비 논란, 이야기하잖아! (팬들에게 버럭 소리지름) 논란 등등 늘 인성논란이 있었는데요

결국 논란끝에 건강상의 이유로 위너를 탈퇴하고 현재는 솔로로 혹은 밴드 보컬로 활동하고있고

본인이 직접 본인 소속사를 차려서 소소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이지요.

 

그런 가운데.. 남태현과 가수 손담비와의 열애설이 터져서 현재 난리가 났네요

문제가 된 것은 바로 콰이앱, 콰이. 요즘 연예인들이 많이 써서 유행하는 어플인데요

귀여운 토끼귀 모양의 스티커등등은 스노우 앱이나 b612등과 다를게 없지만

목소리 더빙이 들어가서 코믹하고 재미있는 상황극을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주세요~ 해봐 , 델몬트, 애라는 시로 애라는 뚁땽해 등등

다양한 동영상이 연예인들과 일반인들 사이에서 업로드 되고 있는가운데..

남태현 역시 손담비와 함께 콰이앱을 찍었더라구요 .

 

[스폰서링크]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손담비가 남태현을 감싸 안기도 하고

 볼을 맞대서 부비부비 하기도 하고 귓속말을 하기도 하는데

러브러브한게 아무리봐도 연인 모양새이죠 ? 보니까 손담비가

남태현을 많이 예뻐하는게 보이네요. 연인이 아닐수도 있겠지만야

보통 사이는 아닌거 같기도..

 

근데 문제는 이 콰이앱 찍고 올릴때..이게 SNS 처럼 업로드가 되는거라서

비공개를 해야하는데 전체공개로 남태현이 올린거져..  그러면서 south597

이라는 남태현 콰이앱 아이디가 유출되고.. 또한 그 아이디가 카카오톡 아이디 or

닉네임이다 하는 이야기도 나오더라구요

 

 

콰이앱이 유행이라서 요즘 남자 연예인 여자 아이돌등등 엄청 찍었을건데요

남태현의 실수로 유출된걸 보고 이런 말들도 있네요 "아이돌들 전부

남태현에게 절 한번 하거나 밥한번 사라 .콰이 저절로 올라가는거 몰랐으면 더더욱"이라고..

 

 

[스폰서링크]

 

 

또한 "남태현 연기중 대표작이 콰이 앱 아니냐"하는 비아냥도 있네요

심야식당등에서 발연기 지적이 있던 남태현인지라 .. "연기 많이 늘었네"

하는 조롱섞인 리플도 있고요 ㅎㅎ 근데 콰이앱에서 진짜 잘하긴 했거든요..

 

여튼 콰이가 일을 냈네요.. 남태현 인스타그램에도 올라왔네요 해명글이..

"충분히 오해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죄송합니다 .연인사이 절대아닙니다"라고..

글쎄요.. 연인사이일지 아닐지는 몰라도.. 콰이앱으로 유출된다는 선례를 남겨버렸네요..

 

 

 

그나저나 남태현도 너무 귀엽게 나왔고 손담비 역시 엄청 예쁘네요

남태현은 왜 자꾸 설리 려원 손담비 등등 이쁜여자 연예인들하고 엮이나요

하긴 남태현 외모가 좀 유니크하고 독보적이긴 하죠.. 모성애도 엄청 불러일으키고..

 

[화제이슈] - 남태현 홈마 슬리데린, 무보정 사진 유출후 탈덕 병크..,nct 유타 갈아탐?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지금 팬티만 입고있다, 최자 재결합 no, 크리스탈 연락해"

[화제이슈] - 송민호 노땡큐 여혐? 에픽하이 피쳐링 마더퍼커.. 산부인과에 이어

[화제이슈] - 위너 김진우 인스타그램 해킹 사건 정리, "경찰서에서 볼수도" 브이앱 해명

[화제이슈] - 남태현 브이앱 "열한씨밤" 위너 탈퇴후 멤버 실력평가..조롱?

[화제이슈] - 남태현 위너 탈퇴, 손가락욕 빠큐 + 담배물고 노래 근황 사진

[화제이슈] - 남태현 담배 셀카, 옆자리 여성은.. 설리 인스타그램 증거 사진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 논란, 지드래곤 매니저 어깨 기대어.. 최자와 결별?

[화제이슈] - 남태현 정려원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열애설 충격적 진실

[화제이슈] - 남태현 인스타그램 담배 흡연사진, 정려원과 실반지 커플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