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콰이앱 "걔는 뜯어고침, 난 자연산' 성형수술 셀프디스?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연예인들 사이에서 콰이앱, 콰이 라는 동영상 어플이 유행이죠?

한때 스노우 앱, B612 같은 셀카 보정 어플들이 유행하더니..

이제는 셀카 보정 뿐 아니라 재미있는 상황이나 유행어 명대사, 드라마 속 장면들을

직접 따라할수있게 만들어진 콰이앱이 최근 엄청 흥하고 있더라구요

빅뱅부터 하이라이트, JBJ, 그리고 남태현은 콰이 찍다가 손담비랑 열애설까지..ㅎㅎ

남태현 손담비 콰이 앱, 영상 유출 열애설.. 정려원 설리에 이어



 

 

그런가운데..프로듀스101 IOI 출신이자 아이오아이 끝난 후로는

다이아 멤버로 걸그룹 아이돌 멤버로 활약중인 정채연 역시 이번에 콰이앱을 올렸는데요

콰이앱이 유행이고 대세는 대세이구나 싶긴 싶더라구요. 근데 문제는..그거 찍고 말이 나옴..

내친구들이 나보고 여기에 나오는 여자배우 닮았다던데

네가 보기에도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치즈!  다들 이배우 보고 예쁘다는데

난 잘모르겠어 치즈! 우리엄만 이 배우보다 내가 더 이쁘다고 하던데

정말로 그렇게 치즈! 이여자는 다 뜯어고친거잖아 그런데 나는 자연산 ...치즈!

 

 

[스폰서링크]

네 그래요 뭔가 답정너 스러운 대사중에 문제가 된 부분은 이부분

"이여자는 다 뜯어고친거잖아 근데 난 자연산.." 이라는 부분

왜냐하면 정채연은 이미 성형수술을 고백해서 자연산이 아니라는 부분..

 

 

 

뭐랄까.. 그냥 따라하는건데 본인 상황하고 안맞는(?) 대사가 나와서 말이 많네요

근데 이건 논란이라기보다는 그냥 셀프디스 같은데요? 암튼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

그냥 재미로 하는거지만 채연이 팬 사이에서는 "왜 하필 성형 이야기 나오는거해서

스스로 발등을 찧냐" 하면서 지워달라고 요구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ㄷㄷ

 

말나올수도 있겠고 약간 민망하긴 하겠지만 ..이거 올리고 싶어서 올린것도 아니라는 말도..

이거말고 여러개 했는데 자동업로드 공개되는걸 몰랐다고 해요

정채연도 회사에서 뭐라고해서 그때야 알았다고.. 콰이앱이 잘못햇네요

남태현 손담비 열애설 터트리고 정채연 성형설 이야기 다시 수면으로 끌어올리고..

 

 

[스폰서링크]

근데 영상으로보니까 그냥 귀엽기만하고 논란거리는 아닌거 같아요

성형하고 안한척 하는것도 아니고.. 성형 안한사람이 성형인 까는것도 아니고..

본인이 성형한거 비디오스타 등에서 코밍아웃 성밍아웃 이미 다 햇고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성형수술 받고 코에 부목대고 있는거

붓기 빠지기 전에 사진 본인이 올린거 있어서 뭐.. 이미 팬들은 다 아는 부분이죠

어떻게보면 성형 이야기를 재미로 할수잇는 정채연 멘탈 존경합니다..

역시 연예인들은 보통 멘탈로는 못하고 정신줄이 단단해야 가능한..

 

그나저나 정채연 콰이 원본 영상 레알 궁금하네요 ㅋㅋ

악플도 엄청많이 달렸긴해요 "대놓고 인조인간이 뻔뻔하네"뭐 이런..;;

그냥 셀프디스 같은데 왜 그걸 가지고 성형유무 여부로 조롱하고 까는지..

뭐랄까 노르웨이산 신토불이 국산갈치 뭐 이런 느낌? 대사 초이스가 아쉽네요 쩝..

 

[화제이슈] - 다이아 컴백, 배틀로얄 코스프레? 컨셉사진 적혈감성 + 로리타 코스 논란

[화제이슈] - 다이아 은진 태도 논란, v앱 무성의 무개념 인성? 호흡곤란 병원 응급실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눈 쌍수? 쌍꺼풀 성형수술로 사라진 무쌍매력

[화제이슈] - 전소미 "김세정 어려보일려고 애쓴다" 무개념 발언 논란.. 해피투게더

[화제이슈] - ioi 전소미 동생 에블린, 8살 미모가 ㄷㄷ해 JYP 걸그룹 캐스팅 해갈듯

[화제이슈] - ioi 수익 공개, 100억? but 아이오아이 멤버별 수입은...

[화제이슈] - 다이아 기희현 무대 추락사고 동영상, 머리 깨져 사망할뻔 푸른별콘서트

[화제이슈] - 위키미키 쇼케이스, 충격 안무.. 카일에게 사기당했나? 괴랄함의 극치

[화제이슈] - 최유정 쌍커풀, 성형수술? 위키미키 브이앱.. 쌍꺼풀 테이프? ioi 이후 변화

[화제이슈] - 프리스틴 카일라 몸매, 살 뚱뚱 통통한 새로운 걸그룹 체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