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센터 이수진, 수지 닮은꼴? (페이브 걸즈 프로필) :: 메 종 드 앙 트 완 ♥

  

 

 

 

 

쪽박이니 어쩌니 말 많던 프로듀스101 시즌2 남자판이 전에없는 초대박을 치면서

이제는 엠넷 말고도 kbs 더 유닛, jtbc 믹스나인 등등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계속 생기고있죠?

사실 엠넷에서도 소년24가 실패한 경력이 있어서 프듀도 조마조마햇는데 잘된건데요

믹스나인과 더유닛은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한 상태에서 현재 첫 뚜껑이 열렸죠

 

 

프듀 시즌1때는 최유정이, 시즌2때는 이대휘가 각각 남자 여자 센터 포지션을 맡았는데요

최유정 같은 경우는 초반에 반도 F였나? 여튼 그랬고 자신감 없는 모습이었는데요

아마 센터가 되지 않았다면 초반부터 고순위를 받지 못했겠죠 여프듀는 초반 순위가

후반까지 거의 이어졌거든요. 그만큼 센터 자리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말하면 입만 아프구요.

 

그런가운데 믹스나인 여자 센터 연습생이 공개되면서

믹스나인 센터 이수진 연습생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에게 시선이 가고있더라구요

미쓰에이 수지 닮은꼴, 아이유 닮은꼴 등등 닮은 연예인도 많고요.

 

[스폰서 링크]

참고로 페이브엔터테인먼트가 로엔 산하 계열이라서 아이유가 같은 소속사라고

봐도 무방할듯 하네요. ㅎㅎ 근데 예쁘긴 한데 수지는 안닮았다는 반응도 있고요. ㅎㅎ

 

트와이스 나연 느낌도 나고.. 블랙핑크 지수 느낌도 나고..

개그우먼 김나희 닮은꼴 이야기도 나오고요. 전지적 짝사랑 시점 양혜지 배우? 등등

닮은꼴이 엄청 많이 거론되고 있는 믹스나인 여자 센터 이수진..

 

 

아직 믹스나인 출연자 프로필, 소속사 나이 등등의 정보가 다 공개되지 않은 상태긴 한데요

이수진 나이가 01년생이라고 했으니 미성년자 같구요 16살? 중학생이거나 고등학교 1학년 정도?

 

 

[스폰서 링크]

이렇게 스샷으로 보니 fx 크리스탈 느낌도 살짝 들고 ㅎㅎ

위키미키 이서정도 닮은 느낌도 들고 근데 진짜 수지빼고 다 닮은 믹스나인 센터 이수진 ㅋㅋㅋ

참고로 남자 센터는 온앤오프 효진이.. 둘다 경사났네요 ㅎㅎ

 

씨엘시 유진, 라붐 솔빈, 모모랜드 낸시 등등.. 매력이 있네요

센터 영상에서 봤을때 진짜 이쁘다 싶었는데, 기획사에서 믹스나인 오디션 볼때보다

최근 사진 영상이 살이 훅 빠진게 느껴지더라구요.

 

페이브에서 나온 이번 JBJ도 반응이 뜨겁고..페이브 이번 여자 연습생들도

다들 이쁘고 끼가 많고 한게 느껴져요 .. 홀리데이 할때 수지 쪼금 닮았고

평소 모습은 별로 안닮았네요. 안닮아도 예쁘니까 센터 감이 된거겟죠? ㅎㅎ

 

 

 

앞으로 서바이벌 진행하면서 쭉 상승세를 이어갈지 아니면 꼬구라질지 ..

프로듀스101도 처음엔 장문복이 1위를 했지만 데뷔에는 실패했죠

첫끗발이 개끗발이라는 말도 있지만 페이브 연습생 이수진 양이 좋은 결과 얻기를..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 사진, 꽃장식만 8천만원? 하객들 깜놀

[화제이슈] - JBJ 노태현 탈덕하면 맞아요 폭행 태도논란 + 사과문, 인성논란은 오버다

[화제이슈] - 강은비 아프리카티비 게임 BJ 변신? 몽정기2 강은비 사건 이후 근황

[화제이슈] - 유아인 김주혁 RIP, 노래로 애도 방법? 인스타그램 허세 인성 논란

[화제이슈] - 다이아 정채연 콰이앱 "걔는 뜯어고침, 난 자연산' 성형수술 셀프디스?

[화제이슈] - 남태현 손담비 콰이 앱, 영상 유출 열애설.. 정려원 설리에 이어

[화제이슈] - 슈주 아는형님 "김희철 한 걸그룹에서 2명 사귀었다" 은혁 폭로 논란

[화제이슈] - 더서울어워즈 강다니엘 지각, 시상식 불참? "교통체증에 무대만"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수익, 연수입 9억 or 16억원? 소유보다 낮다? 아이돌 소득 정리

[화제이슈] - 블랙핑크 지수 과거 교복 모델? 연습생 신분으로 스마트 학생복 cf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