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연예인병 인성 논란, 선글라스 끼고 성의없는 안무? :: 메 종 드 앙 트 완 ♥

  

 

 

 

 

 

투애니원 해체후 사실상 YG의 유일무이한 걸그룹이 된 블랙핑크.

그래서인지 테디의 프로듀싱에 의상도 구찌에다가 나름 와이지에서 지원도 빵빵한것 같고

덕분에 팬들에게 사랑도 많이받고있고 블랙핑크 앨범과 음원 성적도 굉장히 좋은편인데요.

 

 

블핑 멤버들의 실력이나 외모, 몸매에 대한 평가는 이견이 없는편이지만

희한하게도 YG 아티스트들은 꼭 양아치 논란이나 인성논란, 과거논란으로 곤욕을 겪는데요

제니 같은 경우도 데뷔전 뉴질랜드에서 바나나 논란이 있기도 했고 왕따를 시켰니 어쩌니..

물론 그런 루머나 헛소문이 도는건 쉽지만 사실은 대체로 그게 아닐때가 더 많죠.

 

그런가운데, 이번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연예인 병 걸렸다, 설리병 걸렸다

하는 그런 소문이 돌아서 블핑 팬들을 화나게 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리허설 할때 제니 혼자만 선글라스를 썼다. 표정도 거만하다.. 라는 이유로..

 

[스폰서링크]

제니 표정만 거만한게 아니라 안무도 힘없이 대충대충 추고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성의가 없다, 과거에 fx 설리가 밟던 전철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다.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데뷔 10년차도 아닌데 확 떴다고 벌써 거만해졌냐, 특히 제니가 심하다. 뭐 이런 반응이..

 

뜬금없이 머리채 잡혀 온 설리.. 물론 설리가 fx때 보여준 무성의한

안무라든지, 다른 멤버들 드러눕고 몸 밀어서 엎드리는데 혼자 그냥 앉은건 잘못한거죠

하지만  본공연때 한거랑 리허설때 한걸 동일 선상에 놓을수가 있나요?

그리고 꼭 이런 논란에는 타그룹 돌들이 같이 논란되는데 그것도 좀 ..

 

그리고 선글라스 역시.. 여자친구 예린이 같이 머리채를 잡혀왔는데요

예린은 라식하고 와서도 선글라스 없이 리허설을 했다는 이유로 이걸로 제니를 더 까더라구요

진짜 선글라스 껴야 하는건 제니가 아니고 예린아니냐 하면서........

 

 

[스폰서링크]

 

하지만.....리허설 이라는것은 본디 음향과 동선을 맞춰보는 과정입니다

굳이 안무를 다 하지않아도 되고요. 카메라랑 동선만 맞춰보고 끝내는 아티스트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선글라스는 자기 마음이죠. 손나은도 직캠보니까 쓰고있기도했고 다른 멤버들도 많고..

 

(블랙핑크 평창뮤직 페스타 드라이 리허설 직캠 동영상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블랙핑크 본무대 찾아보니까 열심히 잘하고

또 라이브도 엄청 괜찮았어요.  본공연 잘했는데 굳이 리허설 가지고

왈가왈부 하는거 보니까 좀 이해가 안가네요..  사실 본 무대에서 적극적으로 하고

관객들이 보는앞에서 최선을 다하고 춤과 라이브를 확실히 보여줬다면..

연예인 병이니 인성이 건방지니 하는 이야기는 나올 필요도 없는것 같은데 말이죠..

또한 두번째로 밝혀진 사실.. 첫번째에 제니가 가만 있고 슬렁슬렁 했던건

인이어 쪽으로 장비 문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허설이라는게

열심히 하면 물론 좋지만, 그날그날 컨디션이나 상태에 따라서 충분히 달라질수 있죠.

리허설때 체력 아꼈다가 본방때 폭발적으로 쏟아낼수도 있는거구..

 

[화제이슈] - 블랙핑크 지수 과거 교복 모델? 연습생 신분으로 스마트 학생복 cf를..

[화제이슈] - 박서준 코디, 호날두 블랙핑크 제니 뺨치는 인간구찌..코디가 안티?

[화제이슈] - 블랙핑크 로제 과거 사진, 데뷔전 쌍커풀 없네? 로제 국적은..?

[화제이슈] - 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화제이슈] - 블랙핑크 리사 과거, 데뷔전 모습 많이다른데...설마?

[화제이슈] - 고지용 최근, 바스켓볼 챔프 코리아 참석한 이유는..고지용 회사?

[화제이슈] - 양현석 건물, 합정동 불법개조 적발 .. YG 또 불법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