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 메 종 드 앙 트 완 ♥

 

 

 

 

면도 여친도 그렇고.. 킬라그램 여친도 그렇고..

슈퍼비,비와이 레디, 마이크로 닷 등등 쇼미더머니 출연진들

래퍼들 여자친구, 와이프의 후덜덜한 미모들이 유명하죠?

예전엔 개그맨과 운동선수들 여친, 부인들이 미모로 유명했는데

요즘은 힙합하는 랩퍼들 와이프, 아내들이 한미모 한다지요..

그중에서도 개코 부인 김수미 미모는..

뭐 유명하지요 개코 아내 미모 클라스..ㄷㄷ

개코가 워낙 젊어보여서 여친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미 결혼해서 6살 아들까지 ㄷㄷㄷ

사진들은 모두 개코 아내 김수미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거고요

개코가 군대잇을 시절.. 군 일병때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했다고 하지요 ㅎ

능력자..ㅋㅋ 군인이어도 될놈될 안될안인가봐요

 

개코는 잘생겼다기보다는 개성잇게 생겼고

개코 이름 뜻도 사자코 > 개코로 지은거라지요

실제로 개코 코모양 보면 약간 사자처럼 콧대가 넓은 ㅎ

그래서인지 개코 와이프분의 미모가 더욱 미녀와 야수같은 느낌 ㅎㅎ

부인분은 회계학 전공을 했다고 하는데요.

개코와 김수미씨는 결혼을 2011년에 했고..

개코나이가 81년생 36세..

개코 아들 김리듬군 !ㅋㅋ

아빠도 닮았지만 개코아내 미모를 더 많이 빼다박은듯

단발머리한 사진은 마틸다 닮았네요

또한 같은 다이나믹듀오 다듀의 최자 애인 설리..

설리와 당연히 친하겠죠? 개코 최자가 소울메이트인데 ㅎㅎ

걸그룹 설리 옆에서도 미모가 전혀 안꿀리네요

심지어 개코부인은 아기있는 애엄마인데..

[화제이슈] - 그레이 snl 에서 페미 디스, "나만 불편해?" 앨범파손 탈덕 조작!

[화제이슈] - 찬열 논란모음 ] 소시 욕,빅뱅조롱, 예성 앨범 유출 등등..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화제이슈] - 쌈디 왼쪽눈 실명.. 군대면제 이유는 망막 손상?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