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만화, 네이버 웹툰 BL 동성애 암시?

 

 

 

2017년 최고로 핫햇던 인물 핫했던 유행어 핫했던 그룹을 뽑는다면

워너원과 강다니엘, 그리고 박지훈의 내마음속의저장 등을 빼놓을수 없지요?

프로듀스 101 초반 박지훈이 윙크남 윙깅이로 1위를 하다가 마지막에 1위 센터 자리를

강다니엘이 차지했는데 그 이후로는 강다니엘이 사실상 에이스이고 팀1위 센터인데요

워낙에 화제성이 크고 영향력이 크다보니.. 사회 문화 도처에서 강다니엘의 흔적이 발견되네요

잡지사 에디터들 기자들 중에서도 강다니엘 팬들이 많다는건 이미 유명한 사실인데요

알고보니 만화가 분들 사이에서도 강다니엘 팬들이 많은가봐요

쳐진눈 쌍커플없는눈 흰피부 그리고 핑크색 머리까지.. 이거 빼박캔트 강다니엘 아닙니까? ㄷㄷ

화제가 된 웹툰은 네이버 베스트 도전에 올라오고 있는 웹툰인데요

베도 만화는 다들 아시겠지만 정식 연재는 아니고 연재를 노리고 올라오는 리그같은곳이죠

 

[스폰서광고]

워너원 팬분들 사이에서도 강다니엘 맞다 아니다 화제가 되는 가운데

작가님이 강다니엘을 모티브로 남주를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

그런데 팬들사이에서 약간의 논란이 있는 부분은 바로 이부분인데요

그냥 로맨스 만화나 로맨틱 코미디 같은 장르가 아니라 BL, boys love 비엘 만화다 하는거..

음지 문화를 버젓이 양지에서 연재를 하려 하느냐 하는 비난도 있는데요

레진이야 BL GL장르를 연재하는게 성인 플랫폼이라서 가능하다고 하지만

네이버에서도 가능한지에 대해서 갸웃하게 되었는데..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BL이 아닐것 같고, 저 분홍머리 강다니엘이 검은머리 남자를

덮치는 장면은 여주인공의 상상속에서 일어나는 장면이다 이런말이 있떠라구요

네이버에서 비엘이 나올리가 없죠 ㅋㅋㅋ RPS 장르가 가능할리가.....

어떻게보면 강다니엘 닮은꼴 남주가 등장한다 ..라는것만으로도

워너원 팬들 워너블들에게 화젯거리가 되어서 조회수라든지 관심은 늘수있을듯요?

어쨌든 저 작가님이 강다니엘 워너원 팬이라는건 빼박캔트 알겠네요 ㅎㅎ

 

뭐 상상속에 나온 장면이라지만... 이런 장면이 나온것만으로도

불쾌하다고 하는 강다니엘 팬분들도 있고요..그나저나 강다니엘 싱크로 꽤나 높네요 ㄷㄷ

만화 그림체도 이쁜것 같고.. 그래도 불편해 하는 워너블들이 많아서..어떻게 될진..

 

 

[화제이슈] - 워너원 김재환 박우진, BJ 철구 제스처 흉내 동영상 in 워너원고

[화제이슈] - 주학년 지진 발언 무개념? "땅이 추워서 덜덜덜 떨어서 일어났다"

[화제이슈] - 워너원 beautiful 뮤비 해석, 강다니엘 박지훈 팬픽 뺨치는 오글거림

[화제이슈] - 더서울어워즈 강다니엘 지각, 시상식 불참? "교통체증에 무대만"

[화제이슈] - 더유닛 경하, 강다니엘 닮은꼴? 김고은 +NCT 지성 느낌 일급비밀 멤버

[화제이슈] - 워너원 여성 매니저 팬폭행, 아이 엄마 밀치고 욕설? 사생도 아닌데

[화제이슈] - JBJ 역조공, 판타지 데뷔 후 삼성역 광고판 "너희들이 만들어낸 기적"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인성, 여자 때리는 시늉 '임신하면 공궈놔야죠"

[화제이슈] - 강다니엘 왕따 이유? 못생겨서! 어릴때 과사+ 신선중학교 졸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