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무식? 더쇼 더큐 수학공식..쩔쩔매는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은? :: 메 종 드 앙 트 완 ♥

 

 

 

아이돌들이 보통 어릴적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학업을 소흘하게 되다보니

연예인, 특히 가수나 아이돌들은 가방끈이 짧고 공부에 관심이 없다 그런 인식이 있죠

물론 이승기라든지 샤이니 민호처럼 공부를 잘하는 연예인도 있고

김태희처럼 심지어 서울대 출신도 있긴 하지만 공부가 연예인되는데는 전혀 상관이 없는 요소라..

 

 

그런지라 아이돌들이 영어 철자 스펠링을 실수하거나 수학공식을 틀리거나

역사적 상식적 문제를 틀릴때는 늘 그게 화제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수지의 에그롤 철자 문제라든지.. 찬열 오세훈의 철자 실수라든지..

그리고 최근 더쇼 THE Q 더큐에서 JBJ 멤버들이 수학문제를 틀린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더큐에서 JBJ 멤버 김상균 김동한 김용국이 나왔고요

김동한이 취미, 특기를 소개하면서 "수학문제 풀기"라고 드립쳤나봐요

물론 진짜로 수학영재 수재 이런건 아니고 장난치고 웃기려고 예능욕심에 ㅎ

 

[스폰서광고]

그리고 그들이 풀었던 문제는 중학생 수준의 수학문제로..

3x * 5 + x = 13 , x= ? 라는 문제였어요. 답은 13/16이었구요.

그리 어려운 문제는 아니었어요.사실 요즘은 초등학교에서 선행학습으로 배우는 정도..

 

그리고 김동한 답 : 엄마 미안해.. 김상균 답 : 전화 찬스..

이건 마치 스타 골든벨이나 골든벨에서 학생들이 문제 모를때 하는걸

똑같이 따라한것 같아서 큰 웃음을 줬는데요 ㅋㅋ 역시 동한이랑 상균이 예능감 좋은..

하지만.. 요즘은 예능을 다큐로 받는 분도 많으시고...

커뮤니티 반응은 "이정도도 모를줄 몰랐다 연예인들 확실히 심각"

"나 수포자인데 이정도는 푼다 김동한 김상균은 좀 심하지않나"

"그 와중에 용국이 풀었다 똑똑하네" "대학생인데 나도 까먹음" 등등..

 

[스폰서광고]

뭐 사칙연산 가능하면 풀수있는 문제지만 모를수도 있지 않나요?

그리고 저아이들은 일반 대중들이 못하는 춤을 잘 추니까요 ㅎㅎ

근데 그러면서 루트9 몰랐던 워너원 멤버까지 같이 소환되어서 까이고 있네요.. 음..

뭐 사실 사칙연산 틀린거면 심각하지만 저정도 모르는건 사는데

아무 지장이 없어서.. 우리나라에서 배우는 수학 수준이라는게

실용이라기보다는 학문의 영역이라.. JBJ 수학문제 틀린것도 뭐.. 웃고 넘어가면 될듯한데요..

그런데도 "미적분 정도면 이해하는데 저건 너무쉽다"라면서 충격이라는 반응이 많네요..

 

그런가 하면 고등학교 1학년때 배우는 교집합 합집합은 다 맞췄어요

이거 수학의 정석 젤 처음 파트에 나오는거 아닌가요 ㅎㅎ

문제에 따라서 까먹은것도 있고 기억나는것도 있고 하다보니 그런듯..

갠적으로는 전혀 욕할거리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JBJ 권현빈 아버지 사진, 금수저 아빠 와 코 똑같네

[화제이슈] - 백팩키드춤 추는 아이돌 모음, 방탄 탕진잼 춤 믹스나인,트와이스 등등

[화제이슈] - JBJ 노태현 탈덕하면 맞아요 폭행 태도논란 + 사과문, 인성논란은 오버다

[화제이슈] - JBJ 데뷔 9월? 켄콜태균소호빈 프로듀스101 제2의 IBI, 워너원 데뷔후!

[화제이슈] - JBJ 역조공, 판타지 데뷔 후 삼성역 광고판 "너희들이 만들어낸 기적"

[화제이슈] - 강동호 성추행 사건, 경찰이 기소의견 송치한 이유 정리 + 확실 증거

[화제이슈] - 레인즈 코디 열일, 프로듀스101 출신 일곱명의 소속사는?

[화제이슈] - 김용국 인스타그램 조공유도, 춘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강요? 수박 한통에..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이서규 폭행사건 벌금형? 순정소년 vs노티보이즈 과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