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키드춤 추는 아이돌 모음, 방탄 탕진잼 춤 믹스나인,트와이스 등등 :: 메 종 드 앙 트 완 ♥

 

 

 

 

방탄소년단이 고민보다GO(go go)라는 곡의 싸비 부븐에서 보여준 춤 기억나시나요?

손을 좌우로 흔들면서 엉덩이도 같이 흔드는 뭔가 웃기면서 귀여운 춤 ㅋㅋㅋ

알고보니 그 춤의 이름이 백팩키드 춤이고, 미국에서 이미 유행했으며

"애인생기는 춤"이라는 별명도 따로 있는 춤이라고 하죠 ㅋㅋ

 

여튼 요즘은 뭐 미국에서나 해외에서 유행했다고 하면 발빠르게 전파되고

혹은 그 반대도 있죠 한국에서 유행한게 일본이나 중국에 간다거나..

여하간 방탄의 백팩키드춤이 움짤의 바로 이것.

 

 

그런데 백팩키드춤을 국내에서 제일먼저 안무에 넣은 방탄소년단 반응이 좋았고..

욜로욜로 탕진잼 탕진잼 이부분 춤 보려고 노래를 듣는다는 분도 계시고..

그러다보니 타 아이돌들도 백팩키드춤을 너나없이 넣기시작..

 

[스폰서광고]

움짤은 레드벨벳인데요, 레드벨벳은 봐 라는 수록곡에 이 춤을 넣었어요

뭔가 방탄만큼 현란한건 아닌데 앙증맞고 귀여운 느낌은 있네요 ㅋㅋ

 

레드벨벳 뿐 아니라 구구단 뮤비에서도 백팩키드춤이 등장 ㅋㅋ

춤 자체가 쉬우면서도 코믹하고 귀엽다보니 쉽게들 다들 따라추는거 같아요

뭔가 시계추 같은 느낌도 있고 ㅋㅋ

 

트와이스 흥두부 다현이 맞나요? ㅎㅎ 트와이스도 이미 몇차례 췄더라구요

다현이 말고도 멤버들이 전부 춘 것도 있는데 움짤 찾아봐야겠음..

 

[스폰서광고]

뭐 그외에도 엔시티가 엔나나 보라에서도 추기도 했고..비투비, 지코,

갓세븐, JBJ, 서브바일 믹스나인 프로그램에서도..ㅎㅎ

갓세븐이 추는 움짤도 가져와봤어요

 

요건 JBJ ㅋㅋ 김용국이 이 백팩키드춤 엄청 좋아해요

원래 원조는 김동한인데, 김동한 추는거 보고 김용국이 넘 좋아해서 맨날 추더라는

쇼케이스에서도 췄고 라디오나 예능등 춤출 기회만 있으면 추는거보니 엄청 좋아하는 티가 남..

믹스나인에서도 남녀 모두 추는 모습을 볼수있었죠 백팩키드 춤..

또한 jyp 차기 남자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서도 다들 추고..ㅋㅋ

 

[화제이슈] - JYJ 김재중, 동방신기 유노윤호 또 언급..추억팔이 구남친?

[화제이슈] - 유아인 수능 인스타그램, 수시로 건대 입학? 남양유업 CF찍고 부조리 비판..모순

[화제이슈] - 고수 이요원 소아과 새치기? 연예인 2세 병원 특혜 논란

[화제이슈] - 음주 폭행 개그맨 신종령 인터뷰 "저 싸움 잘합니다" 징역10월 구속

[화제이슈] - 포항 지진피해 5천만원 기부한 아이돌 비투비, 개념돌이네?

[화제이슈] - 레드벨벳 의상 표절, 블랙핑크 코디 두탕? 스타일리스트 교체 시급

[화제이슈] - 프리스틴 정은우 인성, 클럽 아레나 이후 태도 예의 논란..갤러리 반응

[화제이슈] - 배윤경 가시나 춤 동영상, 하트시그널 과거 인성 논란

[화제이슈] - 프리스틴 클럽 주결경 "그런데 안가요" but 아레나 사진 찍힘 with 정은우

[화제이슈] - 주학년 지진 발언 무개념? "땅이 추워서 덜덜덜 떨어서 일어났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