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더치페이 거부, "외국인 마테우스가 쏴야지!" 바벨250

 

 

 

 

한국 중국 태국, 러시아 프랑스 베네수엘라 브라질등~

다양한 국적의 청춘남녀가 출연중인 tvn 예능 바벨250.

이청아의 연인인 이기우도 바벨에 출연중인데요

최근 이기우 인성문제가 논란이 되고있더라구요.

어떤게 논란이 되었나 보니..

나라의 문화의 차이에 따른 가치관문제로..

짜장면집에서 밥먹은 밥값을 누가내냐, 하는 문제로

이기우가 사소한 마찰과 충돌이 있었던 모양.

마테우스가 말해서 받은 군만두~

안젤리나 다닐로바도 맛나게 탕수육 먹는중..

안젤리나가 이기우 좋아라하는 러시아인인가 그랬던듯

밥먹을때까지만해도 분위기 좋았어요.

참고로 마테우스는 브라질 출신 삼바댄서에요.

프랑스의 니콜라, 태논의 타논 바라야,

베네수엘라 미셸, 중국의 천린등이 함께 출연중이지요

다먹고나서 계산을 누가하느냐~하는데..

보통 외국인들은 더치페이가 기본이죠?

여기서도 그럴줄 알았거든요.

각자 모아서 내기..

근데 갑자기 느닷없이

브라질 마테우스를 지목하는 이기우 ㅋㅋ

가만히 있던 마테우스는 왜? ㅎㅎ

너무 분위기가 안좋아서..

안젤리나가 도와준다고 "그럼 장보는건 우리가낼게"라고 거들고..

마테우스도 "그래 내가 다 먹었으니까"라고 받아치고..

아니근데 돌아가면서 내는걸 선호하면

이기우 본인이 먼저 내지..ㅎㅎ

이걸보고 대본이라는 사람들도 있고요

"대본은 소속사에서 먼저받는데 저런설정 퍽이나 ok했겠다,

 저건 진짜 이기우 인성, 성격문제"라는 사람들도 있고요..

근데 연기인거 같긴한데 말이죠.. 실제성격이면 좀 실망이네요 ㅎㅎ

[화제이슈] - 배현진 인성, 악플러에 "MBC 와라" 뉴스데스크 아나운서의 일침

[화제이슈] - 연예인 그림 가격 ] 하정우, 구혜선,솔비, 나얼 그림 실력 비교

[화제이슈] - 김신영 혀길이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섹드립 (아는형님)

[화제이슈] - 장근석 얼굴 최근, 포동포동 대박 살쪄서 일본 출국

[화제이슈] - 이진욱 성폭행 사건 정리 "허락없이 샤워하고 반라로.."

[화제이슈] -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일본에서 싫어하는 이유

 

  1. 뭘또 실망이신지 2016.07.23 03:22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이기우인성 2016.07.26 20:03

    대본이아니면 거의 또라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