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성폭행 사건 정리 "허락없이 샤워하고 반라로.." :: 메 종 드 앙 트 완 ♥

 

 

 

 

유상무, 박유천에 이어서 최근은 이진욱까지 성폭행에 연루되어서

경찰 조사를 받고있는 안타까운상황이지요.

이진욱측에서는 여자를 무고죄로 고소하겠다하고 꽃뱀이라하고

여자 고소인 측에서는 2번이나 당했다고 그러고..

이진욱 사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한번 이진욱 사건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진욱의 지인은 유명 여가수의 가족으로..

이진욱과 형 동생하는 사이라고 합니다. 여가수의 남동생이거나 오빠겠죠?

 

그래서 이진욱 지인되는 남자가.. 고소인 여성에게 연락을했고

그래서 함께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

식사를하고나서 이진욱의 지인가족인

유명 여가수집에 다같이 가서 여가수 집구경, 인테리어 구경을 하고..

그때 고소인 여성이 "나 2주전 이사했는데

전동드릴이 고장나서 블라인드 설치가 어려워"라고하고

이진욱이 말하길 "그럼 내가 해드린다"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진욱과 이진욱 지인은 고소인 여성을

임페리얼 팰리스 앞에 내려주고 택시타고 집에오는데요.

그러고나서 여성분에게 저녁 11시반쯤 전화가 왔다고해요.

여성은 모르는 번호라 안받을려다가 받아보니

이진욱이었고 "잠깐 들어가서 블라인드 달아줄게"라고했다고해요.

고소녀는 첨엔 거절했으나.. 재차 전화가 오고..

이진욱이 집으로 가겠다는 의사를 전달..

결국 여성은 상세 집주소를 알려주고

 이진욱을 집에 들이게 됩니다.

고소인 여성은..이진욱이 얼굴이 알려진 유명 연예인이고,

유명 여가수의 지인 소개인지라 무슨일이 없을줄 알았다고해요.

그런데 이진욱이 땀투성이로 들어와서 샤워실이 어디냐고 묻더니

다짜고짜 들어가서 여성의 허락없이 샤워를 했다고..

음..여기서부터 조금 이상하긴 하네요 ㅎㅎ

정말 허락없이 샤워했음 이진욱이 이상한 사람이고..

샤워를 허락한거면 이진욱은 ok로 해석할수도 있는거고..

그러고나서 이진욱은 반라상태로 나와서

두번에 걸쳐서 성폭행을......

여성은 이에대해 상해진단서를 내놓앗는데요

팔,다리 , 허벅지에 시퍼런 멍이 들었고

여성의 속옷이 다 늘어나서 찢어지기 직전이고

현장사진도 남겨놨더라구요.

 

당시 고소인 여성은 가임기라서 더욱 몸걱정을 하게되었는데..

걱정끝에 로펌에 근무하는 친구 변호사에게 전화를 했다고해요.

일반병원에가서 물어봤더니 이럴땐 성폭행 센서가 있는

경찰병원으로 가라는 조언도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경찰병원 원스톱 시스템에 의해서

"이사건은 형사사건으로 진행된다 하겠느냐?"라고 물어보고

여성은 상대가 유명 연예인 공인이라 망설이며 돌아왔다고해요.

하지만 변호사친구가 독려해줘서 다시 성폭행 센터로 가서 신고했다고..

 

참.. 이렇게 정리된걸 봐도 많이 애매하죠?

쌍방 호감있던거같기도하고..강제인지 아닌지도 애매하고..

거짓말탐지기 결과까지 나와봐야 알것같으네요 ..

 

[화제이슈] - 이주노 성추행 세번째! 23살 나이차 부인 박미리씨 반응은..

[화제이슈] - 박유천 룸살롱 동석자 연예인, 송중기 박보검도 있었다? NO!!

[화제이슈] - 아이돌 주식 매매차익 2억 부당거래, FNC 소속 누구일까?

[화제이슈] - 이승기 아이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산? 디스패치 발끈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포켓몬 닌텐도 불법다운 인스타그램에 인증;

[화제이슈] - 얼짱시대 정다은 남성호르몬 주사로 여자 > 남자 이태균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