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힛더스테이지 1위, 공정성 논란 (본인 신곡, 본인 안무사용)

 

 

 

 

 

엠넷에서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스타 댄스경연 힛더스테이지.

아이돌중 내노라하는 춤꾼들을 모아서 하는지라

일반인이 나왔던 댄스예능 댄싱9보다도 훨 뜨거운 반응이죠.

힛더스테이지 출연진도 빵빵한데요

소녀시대 효연, 인피니트 호야, 씨스타 보라, 블락비 유권

몬스타엑스 셔누, 트와이스 모모, nct 텐, 아이오아이 김청하, 빅스타 필독 ..

 

그리고 샤이니 태민이 출연중인데요

다른아이돌들도 물론 다 잘하지만 특히 태민 호야가 압권이더라구요.

 

200표 만점중 189표로 1위를 먹은 태민..

그외  호야 159표 유권 158표 텐 154표

효연 152표 셔누 149표 보라 148표 모모 144표 등등 ~

태민과 함께한 크루는 일본인 스기와라 코하루.

컨셉은 데빌이고 태민의 신곡이더라구요.

스기와라 코하루 라는분은 입술이 레드립이라 그런지

뭔가 중성적이고 섹시한, 묘한 느낌도 많이 들었어요.

근데 태민 무대 좋다, 춤 잘춘다 하는 반응도 있지만

별로라는 반응도 있더라구요.

일단 자기 신곡 무대를 왜 힛더스테이지에서 하냐 하는 비난이 많았고요..

자기노래 했다는 비난 외에도..

컨셉이 데빌인데 왜 뜬금포 검객으로 나온거냐 하는..

음 사실 태민 신곡 데빌은 음방에서 공개해야하는게 맞긴하죠 ㅎㅎ

그래도 활동곡 안무는 안된다는 규칙이 있는게 아니면 상관없겠죠??

안되는게 아니라면 활용이나 해석에는 최대한 자유를 보장하는게 맞다고 보는데...

 

글구 같이추는 스기와라 코하루 저 댄서분이 엄청 강하더라구요

태민이 오히려 파트너에게 죽는 느낌 ㅎㅎ

춤은 당연 태민이가 잘추는데..

솔직히 탬니 신곡은 좀 뜬금없었단 지적..

글구 춤도 너무 기술, 테크닉에만 중점둔거 같다는 반응도..

 

그도 그럴게 블락비 유권이라든지 다른 아이돌 보면

어떤 하나의 컨셉을 잡으면 그 주제를 잘살리는 퍼포먼스나 연기를 보여주는데

태민은 그런 느낌보다는 오직 "그냥 춤 잘춘다" 느낌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춤에만 집중해서 좋았는데 전..

글구 크루 인원이 많지않아도 떼춤 떼군무보다

둘이서 무대를 꽉꽉채울수 있다는걸 보여줘서 멋있었어요.

근데 태민이가 뭔가 hit the stage 라는 프로그램을 이해못한거같긴 한..ㅎㅎ

[화제이슈] - 소년24 윤형, 샤이니 민호 닮은꼴?

[화제이슈] - 승리 고속열차 비매너 ] 기차 창문에 신발 양말 벗고 발올려..

[화제이슈] - 조세호 햄버거, "먹다남긴거냐? 안먹어" 방탄소년단 정국 민망..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샤이니 링딩동 노래 표절한 캄보디아 아이돌 "링딩동"

[화제이슈] - 또 오해영 타이틀 영상 표절, TVN이 또..!

  1. ㅇㅎ 2016.08.06 19:00

    코하루양만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크항..

    완전 멋져서 코하루씨 검색해봤는데 별다른 내용이 없네요

  2. 김한수 2016.08.18 10:44

    솔직히 태민노래인줄도 몰랐고 딱히 남자 아이돌 관심도 없는객관적인 사람으로 봤을때 별로였다. 189점은 고사하고 150점도 사치아닐까 싶다. 실력으로 평가되는 사회는 아닌듯...
    3위 유권이 퍼포먼스나 춤이나 괜찮아서1위 같고...
    2위 호야가 춤이 좋아서 2위에 걸맞는데 늦게해서 유리해서 유권을 이긴듯...태민은 그냥 뭐지 싶었다는...개인적 판단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