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데뷔전 과거 경희대 + 고등학교 졸업사진

 

 

 

김민희와 함께한 영화 아가씨의 숙희 역할로인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김태리.

비록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과 불륜으로 논란중이지만

김태리만큼은 이에 상관없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있는데요

그렇게 김태리 인기가 높아지다 보니..

데뷔전 학창시절 사진, 과거 사진, 졸업앨범 사진등등

연예인 배우 되기전 일반인 시절의 사진도 하나둘 공개..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김태리가 경희대학교 다니던 시절,

동아리에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노랑노랑..병아리같이 너무 귀여운 김태리 모습.

노란 옷에 삼디다스 슬리퍼를 신었네요 ㅋㅋ

경희대 희망 연극문화부 소속이었다고 하는..

 

최근 이 사진을 공개한 김태리와 같은 동아리원에 따르면..

그당시에도 김태리 연기는 뭔가 소질이 잇는것 같다고 느꼈다고해요.

그리고 되게 프리하게 하고다녀서..요즘 시상식때 드레스같은거

입고나오는 김태리 보면 적응이 안된다곸ㅋㅋㅋㅋ

 

요건영신여자 실업고등학교다니던 시절의 김태리.

현재 학교이름은 영신간호비즈니스고등학교로 바뀌었따고..

근데 실업계쪽 같은데 경희대 굉장히 좋은 학교 아닌가요?

내신이 엄청 좋아서 실업계 특별전형 이런걸로 간걸까나요?

경희대에서는 신문방송학 전공, 영상정보학 부전공으로 졸업했다고..

 

요건 졸업사진인데..중학교 졸업사진 같죠?

너무 귀여워요 과거 모습도..박찬욱 감독이 왜 뽑았는지 알겠네요.

아가씨 이후로 인지도 엄청 올라서..

요즘은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란스 cf도 찍게되었다고 하지요

요건 연극 극단에서 배우로 활동하던 당시사진 ㅎㅎ

사랑을묻다 외에도 팬지, 지금도 가슴설렌다,

너한테 실망이야 . 넙쭉이 등등의 연극에 출연했던..

영화도 아가씨 이전에 락아웃, 문영에 출연.

 

[화제이슈] - 디씨 김태리 갤러리 조공인증, "둘곳없으니 선물보내지마"

[화제이슈] - 김태리 디올 행사, 패알못 고자에서 아가씨 패션으로!

[화제이슈] - 김민희 인성&성격, 과거 싸이월드 방명록 보니..ㄷㄷ

[화제이슈] - 김민희 아가씨 연기력 언제 늘었나? + 리즈시절 사진모음

[화제이슈] - 김민희 "남편 관리잘해,결혼할거 아니다"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화제이슈] - 하연수 인성 논란, 진지충 인스타그램 "잘모르면 댓글쓰지마"

  1. 2017.01.17 15:51

    수수하네 과거에도 수수함이 자르르르 있네

  2. 2017.01.17 16:21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