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유준상 결혼전, 리즈시절 미모 vs 큰아들 출산후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뒤..

많은 영화와 드라마등의 작품과 CF에서 만나볼수있었던 홍은희.

요즘은 홍은희 하면 유준상 와이프로만 많이들 아시죠?

유준상과 결혼해서 큰아들 유동우, 둘째아들 유민재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있는 홍은희. 요즘도 이쁘지만..

홍은희 유준상과 결혼전 미모는 그야말로 리즈라고 할만하더라구요.

 

 

사진은 과거 홍은희 싸이언 CF 시절인데요

워낙에 미모가 출중헤서 그런지..

홍은희 과거에 CF를 굉장히 많이 찍은편이더라구요

요건 전설의 아시아나 항공 CF ..

홍은희 이미지하면 이쁘고 성격도 똑떨어지는 느낌에다가

말잘하고 지성미 ? 요런 스타일이 있어서 스튜어디스 승무원 느낌에

홍은희가 딱 알맞지 않았나 싶어요.

 

뭐 워낙에 아시아나 항공이야 홍은희 리즈시절인게 유명하고

각종 토크쇼 나와서도 레전드 시절이라고 나와서..

아마 홍은희 팬 아닌분들도 많이들 아실듯..

 

 

 

참 그러고보면 유준상이 너무 부럽네요..

홍은희 유준상 나이차가 무려 11살이라고 하잖아요 ㄷㄷㄷ

가장 이쁠때 리즈시절의 홍은희를 데려갔으니..ㄷㄷ

아까의 아시아나 광고 모델시절..유준상이 홍은희보고

완전 홀딱 반했는데.. 그러고나서 MBC베스트극장에서

4월이야기 라는 작품을 같이한적이 있었더랬죠

이때부터 유준상이 홍은희에게 본격적으로 들이대고 작업을ㅋㅋ

결국 11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유준상 홍은희..

3월1일 삼일절에 결혼을 해서 결혼식장에 대형태극기 걸려있고

유준상은 신랑입장할때 만세삼창을 했다죸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신혼여행도 상해임시정부로 갔다고..ㅎㅎ

 

결혼하고나서는 홍은희 아들 키우느라 거의 은퇴하다시피했는데요

홍은희 아들나이가 이제는 좀 커서그런지.. 첫째 아들이 2003년출생이거든요

이제 학교 들어갈만한 나이가 되어서..다시금 활동하더라구요

참고로 둘째아들은 2009년출생이고요 나이가 나오죠?

첫째아들이 홍은희를 닮고 둘째아들이 유준상 닮았더라는 ㅋㅋ

홍은희는 과거 9살때 부모님이 이혼해서..

결혼전까지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다지요. 아빠는 방학때나 간간히 만나고..

근데 19살때 대학등록금을 부탁했는데 아버지가 안들어줘서

그때 이후로 사이가 안좋아졌다고해요..

그러다보니 홍은희 유준상 결혼식 할때도 아버지 안불렀고..

결혼후 5년이 지나서야 유준상 권유로 다시 만나게 된거라고..

 

 

또한 의외로 클럽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한국서는 남편 유준상때매 거의 못가고..

해외 나갈때는 클럽서 풀고온다고 ㅎㅎ 거의 스피커에 붙어있대요 ㅋㅋ

 

[화제이슈] - 사나 쌩얼, 전여옥 닮은꼴? 트와이스 코디가 잘못했 샤샤샤

[화제이슈] - 박보검 글씨체, 꿀이 뚝뚝 떨어지는 필체 in 1박2일

[화제이슈] - 초아 머리색 할머니?;; 쳐피뱅 + 눈썹..충격의 공항패션

[화제이슈] - 이종석 전화번호 유출? W 더블유 핸드폰 전번 카톡해보니..

[화제이슈] - 나다 몸매, 비키니 슴부심 인정! 언프리티랩스타3 수영장 파티

[화제이슈] - 양궁 장혜진 잠버릇 ㅎㄷㄷ..손이 어디에 가있나?

[화제이슈] - 갤럭시노트7 폭발 트와이스 예언 "전화가 펑 터질것만 같아"

+ Recent posts